아마 “계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그것이 더 쉬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좋은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으로 웹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당신이 단지 판매를 하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하고 나서 우편이나 통지서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일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설립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그러나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여러 항목에서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이익을 얻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구매한 후에 계열사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 시험된 사실이다. 돈과 돈으로 손해를 보는 것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렇게 하면, 유행이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관련된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가 종합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데 필수적이다.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적인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위조할 수 없다).

모든 효과적인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곳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지를 이해한다.

또한 당신은 항상 목표에 집중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전략하고, 집중하 오피가이드 기를 원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서 번영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구체적인 계획이나 조직에 명시된 수많은 기술과 조직 개념을 가질 것이다. 그들의 봉사목표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고객이 고객에게 제품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큰 긴장을 유발한다.

고객이 고객에게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혜택을 준다.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이 원하는 개인이 원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개인이 어떤 혜택을 주길 바라지만, 그들이 머물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한번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당신이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개인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게 할 수 있다.

목록 구조: 고객 목록을 개발하라.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스릴을 줄 것이다.

우수 항목 선택: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Terrific 항목을 대표하여 만족스러운 우수한 항목을 선택해야 한다(3%에서 5%). 따라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다.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매력을 알기 위해 몇 가지 연구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의 판매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말라.

사이트 A가 수락하는 마케팅 시스템에는 사이트 B의 버튼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이트 A는 웹 사이트 B에서 생성된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 마케팅이 극히 적은 창업 기업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 대신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