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드러난 치명적인 실수와 그것을 예방하는 방법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들을 당신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 로딩하고 그 경험을 즐기세요. 제믈랴 서부에 위치한 크로스벨 주는 한때 치열한 영토 분쟁의 장소였지만, 이후 무역과 금융 시설을 주도하는 많은 대륙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르드 공화국으로부터의 긴장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레지던스 온라인 게임 시스템의 출현은 데스크 하키와 유사하게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비공공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선호되는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러한 게임들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것 때문에 손상을 초래할 가능성은 낮다. 게다가 쿼터와 비어퐁과 같은 헌신적인 섭취 게임은 추가적으로 신체적인 조화를 포함하고 있으며 비슷한 이유로 유행하고 있다.

재능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캐치, 표적 촬영, 말뚝과 같은 신체적 능력의 게임과 체커와 체스와 유사한 심리적 재능의 게임을 구현한다.

전략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이 있으며, 드물게 특정한 장비가 필요하다.누즈로크 실패, 시푸에서 나이 먹는 것, 심지어 엘든 링에서 소환하는 것은 반칙 참가자의 지표가 아니다. 반대로, 그것들은 공동체와 자기 성장을 구성하는 도전이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노는 것을 좋아하는 요소를 더 높이는 방법을 배우도록 여러분을 유도한다.

게임 오버. 넌 죽었어 낭비된. 이 문구들은 온라인 게임 게이머들에게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준비가 부족한 것을 꾸짖는 통과의례이다.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들은 주로 사건과 레크리에이션 조각의 진화를 통해 추가적으로 추적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나 큐브를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전형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현실에 기반하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의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탁상 스포츠(Tabletop sport)는 게임의 요소들이 좁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게임 아이템을 삽입, 선택, 이동하는 등의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스포츠이다.이 경험은 일반적인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는 상당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구현한다.

MMORPG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역할로도 알려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런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를 포함한다.

2009년 현재,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대부분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벳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