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I Love/Hate 제휴 마케팅

몇 가지 실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홍보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4가지 유형의 제품을 살펴봅시다.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우리의 말을 듣고 있다면, 당신은 블로거들이 그들을 신뢰하는 시청자를 만들고, 그 후에 그 시청자들을 진정으로 도울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번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나 당신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으로부터 이익을 얻을지 생각하고, 당신이 그것을 지지하는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일단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수입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키는 접근법에 익숙해질 것이다.이 제품을 동급의 다른 제품과 매치하는 것이 특히 효율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개선하기 위해 상세하고 명확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는 그들만의 브랜드와 미학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브랜드 리콜과 인지도를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모델과 연계되는 요소들을 추가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수도꼭지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신속하게 편집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배너부터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유행하는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자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Flywheel 팀은 심지어 당신과 함께 당신의 커미션을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사진을 만들 것이다. Shift4Shop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고려가 높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온라인 상점을 구축, 홍보 및 성장시키고 싶은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 오피 을 사용하여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거나, 기존 사이트에 구매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쇼핑 카트 플랫폼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이것들은 모두 과도한 수요에 항상 있을 수 있는 서비스에 집중한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많은 제휴 기업가들에게 어필하는 최종 결과로서 매우 경쟁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기업이 새로운 고객이나 방문자를 소개하기 위해 세 번째 축하금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적인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쇼핑의 확대와 함께 제휴 광고가 인기를 끌었다. 이 온라인 광고 전략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 의해 언급된 손님들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광고주 총 매출의 15%에서 30% 사이의 중간값을 생성한다.

많은 전문가들에게,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계열사는 윌리엄 J가 1989년으로 거슬러 올라갈지도 모른다. 토빈은 자신의 사업인 PC Flowers & Gifts를 위한 웹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그는 1996년에 자신의 생각을 특허를 냈고, 2000년에 특허가 승인되었다고 매체는 보도했다.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발견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것은 내가 혼자 제휴 웹로그를 할 수 있는 곳에 있는 것에 대한 큰 인식을 주었습니다. 게스트 게시물의 통과 방법과 양질의 백링크 생성에 대한 팁을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