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 고객의 업무

광범위한 화면 및 모니터 액세서리에 대한 제한된 시간 절감 효과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콤팩트한 데스크톱과 일체형으로 패션을 창조하고, 먹고, 참여하십시오. 에너지 및 확장성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데스크톱으로 창의성을 강화하십시오. USB-C는 추가 데스크톱 빌드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에서는 더 자주 나타납니다. 시중에 USB-A에서 USB-C 케이블이 많기 때문에 엄격하게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경우 새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를 규제하십시오.마이크로 센터의 전문가가 시스템에 필요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새 RAM 설치부터 그래픽 카드 교체, 전체 시스템을 새 PC 케이스로 전환하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숙련된 미디어 제작이나 고급 게임과 같은 특정 직업이나 취미는 강력한 힘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워크스테이션 PC는 효율성 면에서 업계 최고이며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PC는 다양한 구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에 정확히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전용 워크스테이션 PC는 일반적으로 매우 중요한 투자이지만 CDW의 전문가들은 수십 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단계에서든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이는 프리미엄 보증 또는 지원 플랜과 더불어 관리성 또는 보안에 중점을 둔 엔터프라이즈급 실리콘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의 수수료 프리미엄 중 일부는 PC 제조업체가 미래에 정해진 기간 동안 해당 제품군에 대한 대체 부품 및 업그레이드를 재고할 것이라는 확신을 반영합니다. 이를 통해 IT 임원은 주어진 엔터프라이즈 머신의 서비스를 장기간에 걸쳐 유연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은 랩톱만큼 다양한 형태의 구성 요소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컴퓨팅 성능이 다양하고 업그레이드 및 확장의 여지가 있습니다. 다음 데스크톱을 구입하기 위해 이와 함께 여러 가지 필수 구성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가격대 이상의 게이밍 PC는 16GB 이상의 RAM을 탑재해야 하며, 32GB는 게임 내 영상을 동시에 편집하고 스트리밍해야 하는 e스포츠 사냥개에게 신중한 개선책이다. 1982년부터 PCMag는 당신이 더 나은 구매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제품을 조사하고 등급을 매겼다.우리가 어떻게 확인하는지 봐. 원활한 확장과 간단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 강력한 PC는 여러분을 따라잡습니다.타워는 일반적으로 개선하기 쉽지만, 일반적으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Windows의 최신 작동 시스템이 최고일 수 있습니다. 또한 거의 모든 데스크톱 및 다기능 PC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아직 사지 않았다면, 당신은 일부를 사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 전용 오디오 시스템의 경우, 그것들은 당신의 책상에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오디오 고품질에 대해 그다지 신경 쓰지 않고 스카이프 이름의 다른 쪽 끝에서 관계에 주의를 기울일 만큼 충분히 큰 오디오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AIO의 내장 오디오 시스템은 단순히 잘 작동해야 한다.

데스크톱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지 않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서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현재 리뷰에서 가장 선호하는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여전히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이들을 확인한 후 가장 효과적인 데스크톱을 찾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특별 제공 및 다가오는 행사의 미리 보기를 경험해 보십시오.포트는 스탠드에 즉시 내장되어 필요한 모든 우레탄 사출 항목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장 우수한 데스크톱 PC는 대부분의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Dell XPS 8950입니다. 그것은 모든 적절한 방식으로 과소평가되어 있고, 당신이 내부에 포장할 수 있는 시설을 고려하여 공정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수영복 작업, 게임 또는 둘 다에 대한 꽤 많은 구성으로 되어 있다.

등급이 가장 높은 PC를 선택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Dell XPS 8950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이를 사용하는 데스크톱과 이전 버전의 OS는 대부분의 개인이 의존하는 것이므로 최고의 호환성과 타사 소프트웨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작동하는 데스크톱은 500달러 이하로 추가로 제공되므로 비공식 고객, 두 번째 PC를 찾는 가족 및 염가 판매자와 접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이 어떤 물건이 아니라면, 그것은 가장 효과적인 것 중 하나로 가는 티켓이다.당사의 제품군에는 최신 Mac 데스크톱인 Mac Studio 외에도 모든 대형 제조업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정, 직장 및 게임에 이상적이며 일체형 데스크톱 및 데스크톱 타워용 JB 데스크톱 PC를 구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전체 크기의 데스크톱은 넉넉한 공간을 차지하는 타워 형태로 제공되지만, 추가적인 추억, 스토리지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쉽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소형 데스크톱은 훨씬 적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공간도 훨씬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