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당신은 그 게임이 아닌 이 게임을 사용해야 합니다.

y 그렉 코스티키안의 정의와 유사한 일부 정의는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도구와 필드에 참여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게이머들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그룹의 참여를 초래한다.

도시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의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산을 따로 둘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Multiplayer sport)는 다수의 선수들이 공평한 상대나 집단을 이루는 스포츠이다.많은 엔터프라이즈 게임은 조직의 행동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들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것들은 게임과 보고를 위한 쉬운 디자인이다. 체스와 바둑과 같은 일부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해 전략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게임은 종종 좋은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된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스포츠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최종 결과가 아니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들은 보통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와 사다리와 같은 게임들은 거의 결정할 것이 없다.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을 구현한다.

크레이지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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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놀 수 있을 것입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에는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관중들이 있을 것이다.이 맥락에서 확인된 주요 요소는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이다. Unity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개발 플랫폼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또한 성공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에코시스템이기도 합니다.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얻기 위해 우리의 역동적인 창작자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논한 주요한 학문적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자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으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스포츠라는 용어를 가족의 유사성이라고 명명할 수 있는 최소한의 서로 관련된 다양한 인간 행동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게임의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결론은 마지막이 아니었고 오늘날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지침,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보통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의 자극을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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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드게임즈가 채권 9회분을 조기 상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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