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사용할 수 없는 것

당신이 더 빨리 멈출수록, 당신은 당신의 몸과 건강의 변화를 더 일찍 발견할지도 모른다. 해당 지역의 금연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해당 지역의 금연 서비스로부터 무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금연 가능성을 세 번 높입니다. 정보원이 부족한 것 외에도,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금연 전략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세요. 그는 “당신이 좋아하는 한 곳의 금연을 돕는 것에 대해 실제로 비판적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친흡연자와 금연자로 전략을 세우고 싶다”고 언급했다. 담배를 끊는 것은 평생 지속되는 어려운 도전이지만, 소수의 전문적인 제안으로 가능성이 있다.

모든 옷을 세탁하고 코트나 스웨터를 드라이클리닝함으로써 가능한 한 담배 냄새를 없애라. 차 안에서 담배를 피웠다면 그것도 치워라. 담배는 버려라. 담배는 모두 버려라. 사람들은 그들을 유혹하기 위해 담배를 주변에 두고 담배를 끊을 수 없다.세인트루이스의 마이크 에반스 박사로부터 금연에 대해 배우세요. 토론토에 있는 마이클 병원입니다. 샹픽스와 자 담배해외배송 이반은 2011년에 공식에 추가되었다. 의료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이러한 약물 중 하나가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뇌는 니코틴이 없어지는 것처럼 빨리 갈망하고 담배 없이 사는 것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립니다.FEHB 프로그램 건강 계획 아래에 있는 모든 사람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FEHB 프로그램 의료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당신과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들은 혜택을 받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연간 오픈 시즌 동안 FEHB 프로그램 건강 계획에 등록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더 일찍 끊으려고 시도했을지도 모른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공하기 전에 몇 번이나 더 일찍 끊으려고 시도한다는 것을 무시하지 마세요. 많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금연 앱들은 당신이 진행 상황을 가족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힘든 시간을 보내거나 새로운 금연 마일스톤을 즐기고 싶을 때 필요한 추가적인 지원과 격려를 받을 수 있는 수단입니다. 여러분은 변화를 위한 여러분의 계획에 대해 매우 흥분되고 건설적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아마도 충족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