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밝혀진 단순한 진실

예를 들어, Wirecutter는 제품 하이퍼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사용하여 상위 항목을 공유할 때마다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팻 플린이 그의 웹사이트인 스마트 패시브 인컴에서 수많은 소프트웨어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inked domains 보고서를 보면 Pat이 Weber에 상당히 자주 링크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당신이 정말로 도움이 되는 제품뿐만 아니라 구매의 완전한 가치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이다. 주제를 엄격하게 유지하는 것은 더 집중적인 청중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할 수 있다.

이론적으로, 당신은 어떤 플랫폼에서도 제휴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에이콘은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사람들이 현명하게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인베스트먼트” 셀룰러 앱이다. 이 인구통계학적 자료를 제공하는 금전적 추천 웹로그를 개인적으로 작성한 경우(특히 아직 자본이나 재산을 축적하지 않은 경우), 이것이 당신을 위한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향수 하우스의 선두주자인 FragranceNet.com은 수백, 수천 개의 고급 디자이너 향수와 아로마 테라피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향수 전문화로 인해 주로 향수에 대해 글을 쓰는 블로거들에게 제안한다.

사이트에 모니터링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사용자 지정 쿠폰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Hostg 오피가이드 ator는 45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므로 웹 사이트 게스트가 이를 시도하는 것은 위험이 낮습니다.각 레벨은 카자비 파트너에게만 짜릿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곧 제공되며,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월별 기본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100명을 소개하면 매달 580달러를 받는다. 또한 총 매출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총 매출, 추천 및 지급액에 해당하는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패블리 제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모델로 온라인 과정과 회원 웹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아래에서는 귀하가 참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제휴 패키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웃도어 기어랩과 유사한 전용 리뷰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인기 있는 방법이지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마케팅을 할 수도 있다.

당신이 사용하기로 결정한 정확한 플랫폼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사업의 정확한 성격에 달려 있다.

이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탭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빠르게 편집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온라인 마케팅 제안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휴 광고는 위험성이 낮고 규모를 키우기 쉬운 기업 모델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고급 기술 지식이나 큰 예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NAT의 다중 계층 모니터링은 쿠키 차단을 방지하고 모든 유형의 이벤트, 채널 및 장치에서 점을 결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AT의 전문가 인력이 기존 제휴 네트워크에서 확장된 제휴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효율성 추적 외에도, Offer18은 지식 시각화, 데이터 분석 및 상세 보고를 추가로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