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팁 및 가이드

물론, 당신이 얼마나 사회적인 노력을 의도했든 간에, 문제들이 당신이 기대했던 대로 작동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결과를 추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링크드인은 전문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곳에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인스타 좋아요 구매 그러한 청중에게 적합한지 확인해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스스로를 가르치길 바라며 링크드인에 게시물을 배우는데, 그들의 경력을 더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중요하다. 패스트푸드 회사의 식사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피곤하지 않지만, 게시물의 내용은 다양하다. 밈, 유머, 사진, 매력적인 식사 사진들의 조합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리드나 사이트 방문자를 만드는 것에 레이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홍보 게시물을 사용하든 소셜 광고를 사용하든 변환 및 URL 클릭 수를 유지하면 소셜 미디어의 ROI를 더 높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문구로, 단순히 한 달에 한 번씩 로그인하여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지 마십시오.마케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소기업이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당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게 해준다. 각 플랫폼마다 고유한 환경과 목소리가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정체성은 유쾌하든, 재미있든, 신뢰할 수 있든 간에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여 상당히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경쟁자가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자세히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제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과 경쟁업체가 검토하는 방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이를 위해 기업은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구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직원을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직원은 종종 온라인 그룹 관리자라는 직함으로 보고됩니다. 이러한 상호작용을 수동적인 방식으로 처리하면 고객의 믿음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온라인에서 쇼핑객들이 원하는 것, 필요한 것, 가치를 구체화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고객과 청중을 동일한 요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기업들은 특정한 사람의 팔로워들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 관리는 브랜드 관리 전략을 사용하여 제품 라인 또는 모델의 인식된 가치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하는 광고 성과입니다. 2022년 1분기까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고객은 46억 명(전 세계 인구의 58% 이상)으로 12개월 만에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게시할 내용을 너무 일찍 알면 시간이 많이 절약되고 동일한 내용을 너무 자주 게시하지 않아도 됩니다.그들은 독특하고 창의적이어서 소셜 미디어에 대한 현대적 관점을 제공한다.

그것들은 모두 기업이 게시물의 다양성을 측정하고 피드백을 분석하는 것을 쉽게 해주는 해시태그나 다른 하나의 캐치를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것을 얻는 것은 여러분을 특별하게 느끼게 하고 다른 사람들과 결과를 공유하도록 격려합니다. 추가적인 개인들이 그들의 반응과 함께 이 사진들에 댓글을 달면서, 이 전술은 그들의 게시물에 대한 상호작용을 표준 숫자 이상으로 증가시켰다. 전문성의 발달로 개인적인 접촉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매우 낙관적인 방식으로 말이죠. 지금 스포티파이가 있는 브랜드는 개인화로 인해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