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시도할 수 있는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시작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최대한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 지침 작업을 받는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전형적인 인상이다.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 원하는 구성 요소라고 부르는 것을 쓸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파일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다른 프로그램들과 연결하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만약 광고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할 수 있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사용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소셜 미디어 세계를 확실히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게임 내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댓글 마케팅을 JUDGED할 수 있는 사회적 참여의 양일 수 있다.
심지어 이 날에도 2년 전에 내놓은 포인트 비디오는 여전히 당신의 개에 대한 견해, 논평,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그럼 광고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는 거죠? 내 작은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기업이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의 버즈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가 공유, 학습 및 가치를 커뮤니티에 추가하는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다. 하버드의 과학 연구는 개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기업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가격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웹 2 0에서 제공하는 것을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성장하는 저렴한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내 소속사로부터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작은 기업주들을 돕는 것, 그리고 그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나의 주요 목표, 또한 그들의 요구와 그들 모두를 매우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너지로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 그리고 그들 모두를 돕는 것, 그리고 그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증가시키기 위한 것, 그리고 우리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 그리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진다.
고객/독자 지원 – 모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샬레네지가 나타나지 않음, 제공하지 못함,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경우, 고객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경우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훨씬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위치의 많은 곳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효율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실제로 참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배달 사이트에 가까운 곳에 훌륭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 중 페이스북에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고 있는 고객 중 한 명이 페이스북에 저장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유튜브가 진정으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완벽하게 통합하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다.
내가 당신을 위해 일할 것을 보장할 수 없는 것을 당신에게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사용하는 동안 함께 취해진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효과 시험의 출발점으로 간주될 수도 있고,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오직 어떤 계획과 당신의 사업을 만드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공유는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모든 관심을 기울인다 –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sns 마케팅과 다르다. 왜냐하면 웹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공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그렇지 않으면 가치 있는 콘텐츠를 완전히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공유하라.
분석학을 사용하라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훨씬 더 많이 방문하는 것은 아닌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https://partner-safe.net 찾아라. 당신의 분석에서 당신은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 개인은 좋은 것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해야 한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홀리를 위한 좋은 삶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