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ane Street에 있는 Cadogan Hotel, Green Park와 Piccadilly에 있는 Fox Club도 부티크 주요 리조트에 있습니다.

슬로안 스트리트 (Sloane Street)의 카도 간 호텔, 그린 파크 (Green Park)와 피카딜리 (Piccadilly)의 폭스 클럽 (Fox Club)은 부티크 주요 리조트 중 2 곳입니다. 소호의 해즐 릿츠 (Hazlitts in Soho)는 런던의 멋진 장소 수준의 기간 부티크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시와 관광 명소에서 즐거움을 얻지 못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많은 부티크 호텔이 개인 주택에서 변형되었습니다. 하나의 호텔은 Oxford Urban과 가까운 Edward Lear입니다.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경제적인 호텔입니다.

런던을 방문하면 저렴한 카테고리의 런던 호텔이 침대와 아침 식사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침대와 아침 식사라는 용어는 여러 호텔을 포함합니다. 작은 객실이있는 작은 거무스름한 장소이며 적절한 시설을 갖춘 다양한 호텔이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그들을 검사하고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런던의 이러한 종류의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위생과 청결을 검색해야합니다. 호텔

콜로니얼 하우스 인 (Colonial House Inn)은 아이다 호가 겪었던 시대를 대표하는 1850 년대 타운 하우스로 설계되었습니다.이 멋진 여관은 이런 종류의 저렴한 요금으로 싱글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콜로니얼 하우스 인 (Colonial House Inn)의 거의 미친 훨씬 더 긍정적 인 숙소, 옥상 파티오, 인터넷 키오스크, 케이블 TV 및 일부 객실은 훌륭한 벽난로를 제공합니다. 휴가 뉴욕에서 싼 호텔을 찾는 것은 결코 많지 않았다.

당신이 게임 괴물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몬테카를로 게임 항에 지출에 기쁨을 것입니다이 호텔은 아마도 신선한 킹스톤 호텔 목록에 최고의 바와 게임 클럽을 가지고있다 가능한 경우 당신은 10,000 평방 피트의 주제에 걸쳐 배포되는 슬롯 머신의 무제한 수를 발견 할 때 야생 갈 때 당신은 또한 게임 바의 일부입니다 경마 기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새로운 왕 중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폭 넓은 제공하는 하나의 호텔입니다 스톤 호텔스

델리의 거의 모든 지역에서 저렴한 호텔과 게스트 하우스를 발견합니다. 델리의 예산 호텔은 훌륭한 기능으로 유명합니다.이 호텔은 주머니에 구멍을 파지 않고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델리의 저렴한 호텔은 다양한 여행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델리에서 그러한 호텔을 찾으려면 호텔을 계획하기 전에 적절한 조사를 시작해야 합니다. 뛰어난 호텔에 들어가기 전에 호텔을 주안쓰리노 테스트하십시오. 인도 델리의 저렴한 호텔에 대한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선호하는 호텔의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여 귀하의 서비스 및 관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숙박 시설에 머물렀던 이전 투숙객에 대한 연구 리뷰

2 개의 별 호텔에는 기본적인 객실과 서비스가 있으며, 1 개의 별 호텔은 빠듯한 예산으로 여행자를위한 무료 장소이지만 라스베가스입니다. 낮은 별 호텔 (3 등급 이하의 모든 것)은 휴가를 찾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은 잠을 잘 곳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에서는 경험의 기관입니다. 간신히 공기 운동을할 수 있는 싼 호텔에서 건너 뛰지 마십시오!

내가 살고있는만큼 작은 발자국으로 여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것에 대한 만족감 – 또는 내가 당신의 거주지에서 떠나는 것보다 거의 없음 – 더 친환경적이라는 것에 대한 나의 태도는 우리 모두가 동굴로 돌아가고 투쟁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나는 세상을보고, 다른 문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요리법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테네 호텔 소유주는 고객이 a) 호텔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 한 합의된 기간 이전에 임대 계약을 취소하기 위해 결여되어 있습니다. b) 전염성이 있거나 질병을 앓고 있거나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주는 질병 또는 질병을 이용하여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c) 빈번한 매너 위반

Q = 그리스에있는 아테네 호텔 목록을 작성한 후 예약 한 호텔을 처리 한 후 동일한 신발을 착용 한 지역에서 나는 미래에 더 좋고 저렴한 호텔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아테네 호텔 또는 일반적으로 그리스 또는 리조트로 예약 한 나머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A = 정해진 기간 동안 대체품으로 아테네 호텔이나 그리스 호텔의 일부를 예약하고 그 기간 동안 객실이 유용할 때, 소비자는 아테네 호텔 소유주를 당신의 기간 동안 합의된 가격의 절반으로 구성해야 한다.

B & B 업계에 대한 세미나 및 컨설팅을 시작했을 때, 내가 통합한한 가지 측면은 녹색 여관 운영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브레인 스토밍하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그들이할 수 있는 일은 낭비를 제한하고 비용을 줄이며 운영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언제 여행을 해야 하는가, 호텔의 벌레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단지 호텔이 그 또는 그녀를 가지고 있는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 확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