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당신은 실제로 어떤 질문을 해야 할지 모른다. 가게들은 결혼식에서 교육을 받지 못한 것처럼 보인다.

불행하게도, 어떤 질문을 해야 할지 모르시겠지만, 결혼식에서 상점들은 교육을 받지 못한 것처럼 보인다. 대부분의 경우, 결혼식 예절에 적합한 사진작가에게 집중할 예정이었다.

카냐 다안은 인도 결혼 의식에서 필수적인 부분을 훨씬 더 많이 차지하는 의식이다. 카냐 다안은 말 그대로 딸 사이에서 기부를 의미한다.

이것은 실제 행성의 아버지가 그의 딸을 신랑에게 신랑에게 선물함으로써 그의 모든 의무와 의식을 넘겨주는 행위다. 몇몇 인도 결혼식에서, 딸과 함께 그녀의 아버지의 무릎을 바라보는 이 의식은 카냐 다안이다.

사계절 중 하나로 여겨지는 결혼식이 인기를 끌게 되었다. 겨울의 경이로운 결혼식은 결정과 많은 흰색과 은색으로 장관을 이룰 수 있고, 호화롭고 전통적인 결혼식은 가을의 화려한 느낌을 반영하기 위해 금, 깊은 붉은색, 청동색으로 풍부하게 칠해진 멋진 시간의 결혼식은 해변, 공원 또는 멋진 잔디밭 여름 결혼식에서 야외에서 열릴 수 있다.

좀 더 재미있고 캐주얼할 수도 있고, 웨딩드레스는 단순하고 유동적이어야 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봄 결혼식이 있는데, 이 특별한 행사를 하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계절은 많은 계절 꽃과 밝은 색이나 파스텔 색이 봄 느낌을 줄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의 기간, 기후, 일년 중 시간에 맞는 천으로 만든 양복을 고르는 것이다. 여름의 멋진 결혼식에서 무거운 양모 아래서 푹푹 찌지 마라. 땀을 쉽게 흘리면 두 번째 셔츠를 준비하고 결혼식 날 중간쯤 쉽게 갈 수 있다.

힌두교 결혼식은 일정 기간에서 잠시 동안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오랜 전통을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한다면 잠을 많이 자라.

많은 공연자들은 저비용 결혼식 예산으로 2만 달러의 결혼 가격을 청구한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삼촌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고 그에게서 당신의 결혼식 선물로 결혼 사진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지인이 있을 것이다.

여행예산을 계획할 때 예산을 세우는 것이 항상 시중에 나와 있지만, 해변 결혼 피로연을 이용함으로써 전체 요금의 많은 부분을 덜 받기 위해 많은 요금을 부과하고 있다.

손님 명단의 크기는 어떤 계획에 있어서는 조금도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이국적이고 바람이 많이 부는 섬과 관련하여 단지 약간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날릴 수 있을 것이다. 합리적인 금액을 획득하십시오. 그러나 중대형 게스트리스트가 있다면 더 쉬운 운송을 위해 더 많은 현지 해안선을 고려하십시오. 또 다른 비싼 결혼식은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비용 기록을 세우고 수천 명의 소녀들이 톰스 스타를 꿈꾸는 것을 파괴한 것입니다.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 외곽의 오래된 성에서 결혼하여 200만 달러를 보냈습니다. 결혼식과 피로연에 참석했습니다. 손님들의 에어페어에 90만 달러, 와인 300병에 18만 달러를 썼다.

웨딩드레스를 구입하는 동안 예산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드레스를 사는 것은 신중하고, 비싼 결정으로 장식된 값비싼 드레스를 사는 것과 관련된 값싼 구슬과 유리 장식품으로 장식될 것이다. 테스트는 확실히 당신이 특정한 마크다운을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웨딩드레스를 현금으로 구입한다.

다음 결정은 단지 결혼식을 위해 맥시 드레스를 입는 것이 당신에게 적절한지 여부가 놀라운 선택일 수 있지만, 직물 선택과 관련된 부정적인 결정에 화가 나지 말라. 당신은 저지 직물을 입으면 좋아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결혼 컬러링 하이라이트를 받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꼭 그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비단이나 새틴 천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다. 특히 매우 여성스럽고 신부나 천국을 능가하지 않고 튀길 수 있는 확실한 사람, 그녀의 어머니.

결혼식에 대한 효율적인 중요한 팁 중 하나는 저녁 식사를 하는 것보다 브런치에 대해 준비하는 것이다. 브런치는 저녁보다 덜 비싸다고 믿어진다. 이것은 낮이나 늦은 저녁에 결혼 관계를 일찍 정리함으로써 수행할 수 있다.

신혼여행 스위트룸 꽃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경우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신혼여행 스위트룸 꽃은 각각의 결혼의 일부를 형성하는 특별한 사랑의 손길을 설치할 수 있다.

여름 결혼식은 다양한 색깔의 무수한 다양한 꽃들을 완벽하게 전시하지 못한다.

당신은 DJ나 밴드를 고용하여 그 무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밖에서 결혼 의식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주례자, 신부, 그리고 곧 태어날 남편을 위해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을 빌려야 한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의 DJ나 밴드가 당신에게 특정한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는 당신의 웨딩박람회 서약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크리스천 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