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프로 운동 선수로서, 당신은 많은 유혹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일반적으로 지도자들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최선이라고 느끼는 것을하기 위해 곡물에 비해 갈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대학 프로 운동 선수로서, 당신은 많은 유혹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일반적으로 지도자들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최선이라고 느끼는 것을하기 위해 곡물에 비해 갈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li Manning : 373 개의 잔디밭에 2 개의 TD와 2 개의 INT가 있는 33/48 환상적인 축구 시즌을 파괴하고 있기 때문에 Manning은 실제로 차단을 중단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그렇게 많이 돌리지 않았다면, 높은 야드와 2 개의 TD로 인해 모두 나쁜 것은 아니지만 Manning은 특별한 시즌을 보내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은색 것들이 먼저 마음에옵니다. 그들은 다른 스타일, 모양 및 크기로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팀 저지를 나타내는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은색 것들은 매끄러운 표면과 빛나는 질감으로 자부심을 느끼게합니다.

Jon Kitna : 3 개의 TD와 1 개의 INT Kitna가 있는 327 개의 뒷마당에 대한 13/22는 Tony Romo가 6-8 주 동안 길을 잃은 후 큰 숫자로 휩쓸 렸고, 첫 번째 시작에서 관절을 밟았을 때만큼 떨어졌습니다. 이제 Kitna는 2 번 연속 강한 외출을 했으므로 이번 주에 큰 숫자로 선택 될 것입니다. 무기가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여기서는 특별하고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공이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는 매우 훌륭한 숫자가 되어야 한다.

온라인 축구 비디오 게임의 몇 가지 훌륭한 예는 NFL 자체에 의해 동기 부여되는 측면 담보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터치 다운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 당신은 마지막 이탈 단계에 담그고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소지품에 공을 가지고 마지막 라인에 도달해야 승리 간단하게 나타납니다 그러나 당신이 실제로이 특정 축구 게임을 온라인으로 재생하기 전 스포츠중계 사이트 에 당신이 아무것도 선택하기 전에 기다리십시오

코치가 비디오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함께 시도하십시오. 2012년 Football Hiring 시즌을 거치면서 게임 영화를 함께 만들어 코치가 당신에게 물어볼 때, 당신은 그것을 준비했습니다.

각 학교에 설문지를 작성하십시오.이 설문지는 학교 축구 사이트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보이지 않으면 축구 부서에 전화하여 작성 방법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축구의 인기는 너무 많아서 팀은 실제로 특정 팀의 주요 색상과 엠블럼을 등록해야했으며 가장 잘 알려진 팀은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팬은 그룹 색상으로 필드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 했으므로 제작자가 선택하고 식별 가능한 축구 티셔츠가 모든 축구 경기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당신이 놀고 싶은 곳에 대한 좋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그 학교가 개최하는 캠프에 가십시오. 당신의 꿈의 학교에 있는 더 많은 코치들이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게다가, 선수들은 항상 그만두고 움직인다. 그래서 오늘날 요구조건이 있는 것처럼 보여도, 그 요구조건은 다음 시즌에 채워질 수도 있고, 그 반대일 수도 있다.

각 학교에 설문지 작성 이 설문지는 일반적으로 학교 축구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축구 부서에 전화해서 어떻게 그것을 작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문의하라.

게이머들은 돈을 받나요? 그렇다, 그들은 완전히 무료 교육을 받는다. 최근에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꽤 많은 돈이다. 모든 게이머들은 축구를 하는 것에 대해 낭만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을 진정으로 사랑하는가? 당연히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그것을 사업으로보고 NCAA가 대학 축구 산업에서 상호 교환 가능한 부분처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대학 축구에는 훌륭한 선수와 좋은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즐거운 축구 알람 시계와 같은 참신한 선물은 필러를 장비하는 눈부신입니다. 축구 내의이 시계는 벽에 부딪 치거나 바닥에서 튀어 나와 이른 아침에 꺼질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년에게는 재미 있지만 가족의 다른 주택 소유자에게는별로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Denzel Washington이 버지니아의 고등학교 축구 팀의 코치로 출연합니다. 그는 새로 설립된 학교에서 매우 효과적인 백인 코치를 바꾸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이 이야기는 그와 팀이 첫 해를 극복할 때 따라옵니다.이 영화는 실제 이야기를 기반으로하며 그룹이 분할된 지역에서 통합자가된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열정을 일찍 발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장학금을받는 데 도움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학교가 성공적인 축구 후 교대를 위해 당신을 준비시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축구의 비디오 게임은 산업 유형을 얻고 여러 축구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아스톤 빌라, 리버 풀과 같은 훨씬 더 많은 전설적인 선수들이이 클럽에서 진행되었고 멀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또는 전설적인 펠레 축구 팬이라면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