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많은 엄마 아빠들이 자녀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문제는 많은 엄마와 아빠가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가 없다는 것입니다.이 제안은 그렇게하는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줄 수 있습니다.

왜 선수들은 이 현금과 자동차와 집을 그들의 교육 대학 가족과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가져가는가? 한 가지 이유는 고용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은 중요한 대학 모집을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것들을 토프로비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 (모두는 아니지만)은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이 게이머 중 일부는 나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이 아이들이 돈을 얻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특히 게이머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 없는 경우

군사 : 군사 직업은 위험을 수반할 수도 있지만 학문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사용합니다.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니고 의사가 되어 4 년간 헌신했습니다. 고등 교육을 받았고, 동료 급우 중 많은 사람들이 10 대와 수천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습니다. 모든 군대 점령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대 요구 사항 – 모든 종류의 전문가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이 무료 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닌 주된 요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무료 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니라는 두 가지 이유를 더 배우기 위해 체크 아웃하십시오.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너의 성적은 그렇게 우수하지 않았니? 네가 빈둥거리며 시간을 너무 많이 투자한 이후였니? 아니면, 그냥 그 일을 하기가 힘들었니?

아이들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난 날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재정적 의무가 상환 될 때까지 기다리는 원어민 튜터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위의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녀 기술 10 세의 부모는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남겨 두지 않았다는 것을 조금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에 갈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믿는다.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하면 어린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c) 많은 아이들이 20 대 중반에 도달 할 때 자신의 의무를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열심히 일할 가치가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돈의 중요성과 돈을 벌기위한 노력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자녀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대학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대학 및 고등 교육을위한 강사 교육 도움말”(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은 강사가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브랜드 이름의 새로운 보조금입니다이 프로그램은 대학 경비 감소 및 접근 법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더 많은 교사를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연수생은 그들이 끝난 후 가르침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연방 정부에 의해 보장된다는 사실 때문에 투자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할 돈이 지금부터 수년간 학비를 비교할 가치가 있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음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이 유형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 증서와 같은 다른 저 위험 금융 투자 기회보다 낫습니다.

2009-2010 년에 펠 그랜트에 대한한 학년도의 전형적인 상은 3,611 달러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 예산 계획을 늘릴 것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최적의 펠 그랜트 상을 2010-11 학년도에 5,550 달러로 인상할 것입니다. 이것은 26만 파운드의 교육 대학을이 프로그램에 적합하게 만들 것입니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장학금 정보 및 요구 사항을 찾기 위해 웹 검색에서 올 수 있습니다.

오늘날 직업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직장 경험, 인턴십, 파트 타임 및 여름 시즌이 견고한 이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훌륭한 고용주와 거래하지만 문을 열어주는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오늘 시작해야합니다. 찾기 시작하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낼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그는 대학 교육없이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에게 장학금과 보조금이 약 1만 달러인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