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따라가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과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다.

그 뒤를 따르는 선수는 캐벌리어스의 포워드 르브론과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입고 있으며 리틀 황제 제임스는 종종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이 있는 유일한 NBA 선수로 알려져 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당신의 클리닉 이름이 Longoria와 Tony Parker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쇼를 운영하는이 남자를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우리에게 지옥이 챔피언십 포지션에서 그 일을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평균 이하의 터치와 28 세의 나이로이 목록의 노인입니다.

리그 전체에 30 개 이상의 팀이 있습니다. 물론 30 가지가 넘는 NBA 스윙 맨 반바지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홈과 트랙 이것은 광범위한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NBA 팀은 모든 기간만큼 정기적으로 유니폼을 변경하거나 유니폼 명단에 추가합니다. 이는 실제로 NBA 팀이 이벤트와 축하 행사를 치르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복고풍 스윙 맨 반바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팀이 유니폼을 입는 것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유니폼은 바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반바지는 대중에게 판매되고 판매 될 수 있습니다. NBA는 반바지에 대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표시하지만 금액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극대화하지 않습니다. NBA 매장 사이트에는 이 사실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 기회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거리 점프 샷이 잃어버린 분야가 되었습니다. 197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간 게임을 지배했던 큰 사람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일반적인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대다수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입거나 생산성이 떨어지기 전의 한 시즌과는 전혀 다른 팀이다. 그들은 2007-08년에 있었기 때문에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 재즈는 아직 2009년 동안 플레이오프와 같은 높은 시드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던 것과 같은 일관성을 유지하지 못했다. 그들은 LA 레이커스에게 쉬운 상대가 될 것이다. 첫 경기에서

어떤 날에는 의심할 여지없이 몇 가지 농구 경기가 있습니다. 그 몇 게임 중 하나 또는 두 개의 NBA 게임이 전국에 방영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NBA의 많은 돈이 전국적으로 방영된 게임에 베팅 될 수 있습니다. NBA 선수들이 시즌의 길, 특히 월초나 연도에 70%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시선이 그들 각자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프라임 타임 게임을 사용하여 관심에 가장 많이 속하는 것이 지불될 것이고 또한 홈팀이 언더독이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언더독이 돈을 잘 넣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베팅, 아래에서 시작

우리가 Nj-new 저지 Nets가 되기 전에는 1967 년부터 1976 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On the Internet Services Americans와 New York Nets가 있었습니다. 미국인은 어떻게 Nets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의 역사적인 과거가 다른 두 개의 뉴욕 팀과 운이 맞는다고 제안했다. 메츠 브라운과 함께 제트기가 그 아이디어를 즐기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이것은 로스 앤젤레스가 지난 시간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두 번째 시간이었다. 일반 대중을 동원해 23득점 11리트리브로 MVP의 이름을 얻는 동안 에일은 호 농구 스코어 의적이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로 전환할 것이지만 팀은 다재다능 함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입니다

레이먼드 펠튼 –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는가?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2 년간 1 억 5 천 8 백만 달러 계약을 맺었을 때 Felton이 MPG (6 위)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멋진 389를 기록했습니다. 더 좋은 점은 그가 DAntonis 업 템포를 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 점과 87 점을 기록하여 거의 2 점의 스포츠를 도용했습니다. 뉴욕과 내 판타지 스탭들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것처럼. 그러나 바구니와 관련하여 끝내지 못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클래스의 최상위에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시애틀 레이커스와 맞붙은 팀은 단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