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따라 갔다가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음)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사람보다 유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십시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차이점이야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gl오션센트럴비즈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특혜를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고 집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모기지 지불을 수행해야 함을 의미하며 재산은 1년 동안 과세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이 임대료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세금을 면제합니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고, 쓰레기가 당신을 불러들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위해 일할 것이다.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고려하라.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의 핵심입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재산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이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일정 금액입니다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그들은 오랜 기간 동안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 부동산 시장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증권들도 그렇게했습니다. 두 개의 큰 이름 :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Believe 더 많은 가족 인스턴스를 확보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신디케이트할 때, 시간 내에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소득을 더 빨리 창출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과 자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일을 하십시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뀌고 오늘 시장에서 일하게 될 것이라고 말한 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모든 것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세미나는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 비용의 일부를 차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모든 세미나가 당신에게 특별한 것을 판매하려고 시도 할 때 저에게 의지하십시오. 그러나 그들이 거래하려고하는 것은 정말로 긍정적 인 것들입니다.
영구적 인 목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이어야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그들을 달성 할 수 있기 전에 달성해야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와 관련하여 항상 높게 생각하십시오 매우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입니다 집 남자와 여자의 사진을 넣고, 여행하기에 튼튼하고 근육질의 장소, 가족의 사진, 당신이 원하는 수입 또는 그것에 관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전화 할 수있는 힘,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에 대해 처음으로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개념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와 직접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인식이 부족한 위험을 제거합니다. 이미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사람들
두 번째 접근법은 여러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상태를 나타내거나 판매자에게 이익을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 접근 방식 일 수 있습니다 , t의 응답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