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은 장학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학교 교육을 위해 1만 달러를 주는 것에 대해 들어본 것 이상을 얻게 된다.

이제 당신은 장학금을 받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학교 교육을 위해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주는 장학금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 프로그램들은 단지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들 중 아주 적은 비율을 차지한다.

보통 거기에는 당신에게 약 200달러에서 1,000달러를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좋아, 왜 내가 가서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선언해야 하는가? 당신의 더 큰 상들 중 단지 2개 이상이 나에게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줄 것이다. 글쎄, 그것은 모두 당신의 확률을 높이고 대학에 지불하기 위해 관리 할 수있는 사용 가능한 돈의 양으로 귀하의 작은 프로그램을 충분히 얻고 월급 날 대출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을위한 팩스 돈과 가족 구성원의 두 번째 옷 프로그램 그래서 당신이 후보자가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대출을 조달하십시오!

엄마가 되기 위해서, 어떤 사람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기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이것이 보조금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거의, 당신에게 제공된 무료 돈은 단지 당신이 전에 지불하지 않을 뿐이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다.

더 나쁜 것은, 내가 정말로 대학 (듀크 대학)에 있었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얼마나 정확하게 풀 수 있는지에 관해 거의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 가질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습관, 태도 및 철학을 많이 배웠습니다.

그들은 운동 선수들이 점점 더 공인중개사 무료 교육, 무료 서적, 무료 방 및 보드뿐만 아니라 평생 지속되는 좋은 대학 학위를받을 수있는 기회가되고 있음을 계속 알려줄 것입니다. 분대에 돈을 지불하라! 나는 이 모든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이 선수들의 뒤에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 운동 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아래에서 돈을받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선수들이 자동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선수들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더 많은 측면을 얻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플레이어 가족들이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습니다. 비밀리에 모든 시간에 정원 퇴비!

일반적으로 싱글 맘이라면 당신은 아마 당신이 대학 콘텐츠 기사에 대한 돈을 어떻게 찾아야하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자녀가 돌보는 시간이 있더라도 현금은 얼마나 특별합니까? 대답은 장학금입니다 개인화 된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고도 엄마를위한 장학금을 사용하여 교육에 충분한 돈을 벌고 원하지 않는 체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질문은 상당한 금액이 나옵니다 예, 학생 대출이있을 경우 학생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학 개인 대출을 채무 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생 대출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항상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개인적으로이 학생 신용 액세스에 대한 채무 불이행 일지라도 개인적으로 보조금을 신청할 것입니다. 부채 합병증이 발생했지만 교육 보조금을받을 수있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지 확인하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후속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습니다.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 중 대부분을 압도할 위험이 있습니다.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받는 저학력 대학 일자리는 거기에 없습니다.

목표를 개발하고 두 번째 단계로 사람을 이끌어 갈 소프트웨어를 향해 일하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을 수도 있지만 건강에서 다른 경력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교육을받은 몇 년 동안 배운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이 집중된 학생이므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향해 노력하십시오.이 특정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은 $입니다. 500 모든 가격 움직임 (똑딱 거리는) 원, 지불금은 $ 1250입니다. 훈련생은 밤에 4 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4 틱 그리고 그들은 5 계약으로 거래하거나 $ 2000을 얻습니다. 커미션과 손실 후, 그들은 매일 $ 200를 벌고 있습니다. 한 달에 20 일을하고 학생은 한 달에 $ 4,000, 또는 현재 $ 48,000를 벌고 있습니다. 갑자기 고등 교육을받을 수있는 능력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단지 4 틱 15분 안에 일하러 방문하다

세 번째 단계는 일을 얻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전적으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소득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재정으로 대학을 나가야 합니다. 금융 구멍에서 시작하는 삶은 재미가 없으므로 피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져 가십시오.

이것들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쉽게 올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이유는 당신이 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돈을 빌려주지 않고 대신 교육 대학에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