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하루의 끝에 당신은 물어 결과를 얻을하지 않을 것을 발견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어떤 중요한 포인트를 볼 수없는 경우 발생 일반적으로 당신이 특정 마케팅 좋은 팁을 따라해야하는 이유
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해답은 당신이 매우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영감을 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감사하는 사업이 실제로 많은 사람들을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판매하지 않는 연결 – 판매하지 않는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최적화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고객이 무엇인지 보여주십시오. Girl은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 및 광고로 마시는 장소에 폭격을가합니다. 추종자가 해결책을 찾고, 모든 것을 던지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연결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정보 표피 기술을 돕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중요한 것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노력 내부의 진전을 결정할 수 있고 그들이 어떤 결론을 얻었는지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사업의 개념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합니다 처음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마케팅 sns를 이길 열심히 기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개발 한 조직화 된 방법은 더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게시물을 입력 할 수있는 더 나은 학생을 고용해야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운영 일당 약 8 ~ 20 명의 새로운 추종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로그를 가능한 한 기본적으로 구독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눈치 채지 못할 수있는 영역에 구독 버튼을 두지 마십시오. 대신 팬이 완전히 무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쉽습니다. 인터넷 작업 사용자가 초고속 인터넷 액세스를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로드를 신속하게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발견 된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목표 회사 우리가 무엇인지 알고 나면,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이 어디에서 이용 가능한지 알 수 있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올바른 노력을 하라.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이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몇 가지 이유를 들어야 한다.
제품이 팔리지 않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형편없는 사업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광고, 광고, 광고 제안을 해야 한다.
끝전체 고객에게 귀하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개념을 입력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에 가입하면 의사 소통을 통해 추종자에게 귀하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on Bookmarking 사이트 내 공유 –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 인스타그램 검색 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하는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Dont Be Shy And Mingle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파티 유형으로 보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적절하게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7을 통과하는 거대한 파티를 마우스 클릭하는 것이다. 당신이 벽을 허물기 위해 파티 sns 마케팅을 사용하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도움을 사회화하지 않을 것이다. 행성 공동 모든 친구를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관련이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결혼을 구축하는 간단한 순간이 어떻게 왔는지 파악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선언은 너무 뻣뻣한 실행이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작물의 크림을 찾는 것이 실제로 경험을 갖기를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회사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ON POINT가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주변에 있기 위해서만 매우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자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읽는 것이 무의미합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개인 🙂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없는 것처럼 이것을 제기합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누구든지 시작조차하고 우리는 결코 관련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