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진짜 집을 이용하려면 돈이 필요해요.

예 당신은 실제 집을 활용하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 약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어떤 종류의 필요는 추가 계획에 열정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행복하고 동기 부여 사람들이 당신에게 돈을 기꺼이 줄 수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돕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철저하게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멋지게 네트워크로 연결합니다 성공적인 시장 투자자들은 그들이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멘토와 그들의 평생 동안 내가 가지고 있었던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그는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있다.

하루하루가 나를 성공으로 이끄는

현재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수익에 관해 판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부동산 거래에서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기본 솔루션입니다.한 가지 방법은 소비자에게 구매 옵션인 부동산 임대에 관한 것입니다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가장 인상적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해야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컨설팅에서 왔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흥미를 느끼고, 새로운 wii 콘솔은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이 기간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정보를 송도 센트로드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을 찾아 단위로 사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점유 한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태도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일 두 번 거래 할 수없는 사람이 자신의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시도조차하지 않고 이미 값 비싼 실수를 범하게됩니다. 반대로, 성공을 위해 배가 고픈 사람은 포기하지 않았다는 관점에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임대료에 대해 속아 넘어갈 것이다. 사람이 당신 자신의 상황을 허락하지 않는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어느 것도 해서는 안 된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동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하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의 연구를 하라.

정확히 어디로 옮긴다는 거죠?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온라인 비즈니스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아래로 보입니다. 그러나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바뀌면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갑자기 운동화 건물에서 판매할 35 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습니까? 얼마나 오랫동안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그 부동산에 포함시킬 수 있는가?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이들 각각은 당신이 단지 훌륭한 시작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로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사냥하는 판매자에 관한 거래가 있었거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사실상?)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뛰어난 전략과 대출자들은 항상 반대 방향으로 돌아서서 사람들의 시선이 최저 가격에 근접하는 한 판매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당신이 보통 부동산 공매를 하고 있던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 법적 권리를 제공하지 않는다). 만약 금리가 10-11%까지 치솟는다면, 이제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발언을 갚기 위해 그들의 대체물을 행사하는 경향이 훨씬 더 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접근성 MLS 데이터 소스를 얻기 위해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야합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이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깨닫고 그것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보통 MLS에 가입되어 있을 때 부동산 요인에 대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으로서,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가능성을 얻게 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매일의 일정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다.

음,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치료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제가 여기서 말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이 마음 속에서 일어나기 위해서는 패러다임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