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에 역행하는 만큼 생각하라

개발에 반대하는만큼 생각하십시오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와 여성 간호사가 있습니다 고용주는 종종 인력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엔지니어링을 바라는 여성과 간호를위한 남성 모두 고용에서 약간의 우위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성은 초등학교 권장 사항에 대한 가능성을 검토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또한 그들의 교육 대학을 위해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것을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우리의 다른 모든 미지급 청구서로 따로 설정된 추가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가질 수 있는 것은 약 17년 밖에 없다. 그것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 모두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과외

그러나 결국에는 결코 오지 않을 것이다. 대학을 시작한다는 건 알고 있어요.

이러한 종류의 계획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귀하가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할 때 보조금이나 기타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국가가 개인이 선불 대학 계획을 위해 지원한 신청서를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야 합니다. 정부 보조없이 특정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 인 언어를 배우는 것은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관련된 언어를 적극 권장합니다.이 언어는 특히 보편적 인 방향으로 강력한 미래의 회사 또는 서비스 상점을 갖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스페인어는 미국의 고용주에게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요구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고 학교를 다니고 싶어하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육 보조금에 대한이 무료 돈을받지 못하는 것은 교육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에 대한 최선은 실제로 비용이기 때문입니다. 학생이 저렴한 대출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는 상환해서는 안됩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것은 그들이 태어난 날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개인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믿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많이 벌거나 빚을 갚을 때 성취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앞에서 언급 한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들이나 딸이 10 세의 부모에게 다가 갈 때마다 조금씩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합니다. 많은 이러한 실현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밀어 넣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깨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는 14 세이며 경향이 있습니다. 여전히 대학에 돈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신용 한도를 꺼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로서,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기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포함시키십시오. 보조금이 정확히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그것의 무료 돈은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제공했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일 수 있다.

Pell 보조금, TEACH 보조금, National SMART 보조금, ACG (Academic Competitiveness Grants) 및 FSEOG (Federal Supplemental Edu Opportunity Grants)와 같은 매우 중요한 대학 보조금 목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성을위한 이러한 공통 비즈니스 보조금을 검토하고 무엇을 제공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Pell 장학금 보조금에 속한 것을 들었습니까? 이 보조금은 정부 보조금으로만 생산되며, 대학 가격 범위를 지불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특히 어머니 또는 독신 할머니 일 때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운동 선수가 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렵습니다. 처음에는 이 선수들이 투자하는 관련 시간이 많습니다. 모든 네트워킹의 매일 매일입니다. 하루 종일 수업을 듣고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성장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저녁을 먹고 공부하십시오. 이제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이 학생 운동 선수들이 커밋하는 시간은 엄청난 것입니다. 코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공부할 영화가 있을 수 있으며 운동 경기를 통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기계 학생 운동 선수로서, 당신은 당신의 운동 성과와 함께 당신의 연구에 집중해야합니다 또는 그들은 사용자의 교육 대학 재산을 시도합니다

주정부는 혜택으로 가득 찬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귀하의 주 웹 사이트와 함께 무엇이 출현했는지 발견하십시오.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국 대학 저축 선택이 발생합니다.

낮은 위험 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