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연구 :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키워드 연구 :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클릭 당 지불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좋은 키워드, 단어 추적기 그리고 그 후에 이러한 각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실제 용어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링크를 통해 만든 판매에 커미션을 만들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커미션은 단계에 따라 다릅니다. 단백질 가입이 많은 여러 대형 제휴 네트워크의 식품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별도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경우 확실히 제휴 마케팅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 그들은 제휴 제품과 관련 된 다양 한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약 30-50 페이지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사이트에 대 한 SEO 활동을 수행 하기 시작 합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결과와 함께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을 발표 하 고 그 후 순위를 얻기 위해 노력 하 고 다음에 또 다른 2 기사를 넣어.

제휴사는 Tier 또는 Two Tier 프로그램입니까? 한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그 사업에 대해 돈을 지불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제휴사에 의해 생성된 제품 판매에 대해 그들 스스로 커미션을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 프로그램들은 심지어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훨씬 더 많은 채용 수수료

당신은 다른 기사를 작성하고이 사람들은 자료에서 발견 된 키워드로 게시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백 링크를 사용하여 기사의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기사는 수수료를 위해 다른 작가를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서 배치에 대해 모르는 경우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페이스 북에서는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궁극적 인 토론에 참여하고, 사랑하는 사람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인 전문가가 제휴 url에 친구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설립하기위한 다양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판매하고자하는 것을 파악해야합니다. 연결된 모든 유형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백 개의 광고주 목록이있는 수백만 개의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선택은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자신의 제휴 기술을 특징으로하는지 발견해야합니다. 두 가지 이전 옵션을 사용하면 고객이 필요로하고 필요로하는 것을 선택하게됩니다. 연구 대안 선택은 좋은 품질을 수행하기 위해 이미 조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이 있는 회사를 사용하여 정렬하는 것입니다. 주문형 옵션은 귀하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또는 귀하의 광고를 사용하여) 판매자로부터 판촉을 얻고 커미션을 얻습니다. 지불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와 제품의 가격을 기반으로합니다. 플래닛 끝, 상인 및 제휴사는 서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비즈니스 믿을 수 없을만큼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과 비교하여 포럼을 읽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것은 나중에 매우 중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의 프론트 엔드에서 시간을 소비하지만, 생산적인 작업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이유는,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작은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제품으로 시작하려면, 당신은 여분의 비용과 더 흥미 진진하게 당신의 귀중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동일한 것을 찾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존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위험이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제품을 디자인하고 다시 원하는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면 어떻게됩니까 Devo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만 모든 노력은 제로가되거나 나쁜 판매를 제공합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사실상 모든 제휴 학교에서 할 오피아트 수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기 위해 주소가되어야하는 3 가지 주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직도,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제휴 프로그램의 종류에서 관대 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으며, 매 4 주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벌어 내 제휴 마케팅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큰 놀라움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또는 당신은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하는 몇 가지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