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찾을 수 있는 곳

이 버그는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및 스포츠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기타 숨겨진 비밀과 함께 추가로 악용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콘솔에서는 치트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게이머가 이러한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랩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게임에 필적할만한 우회를 가능하게합니다. 둘 다 스포츠를 더 쉽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 파워 업을 제공하거나, 스포츠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 2021 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업계 정의가 없다는 것은 Apple iOS App Store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Epic Games v. Apple의 경우 문제였습니다. 제기된 고려 사항 중에는 대화 형 경험의 메타 버스를 만든 Fortnite Creative 및 Roblox와 같은 비디오 게임과 Apple이 App Store에 청구한 수수료와 관련하여 더 큰 스포츠와 사람의 경험이 비디오 게임인지 여부가 있었습니다.

Espen J. Aarseth는 비디오 게임에는 실제로 전통적인 서사의 플롯, 캐릭터 및 기능이 있지만 이러한 기능은 게임 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명확하고 잘 홀덤커뮤니티 이해된 정의에 쉽게 빠지 긴하지만, 새로운 장르와 스포츠 개발의 개선은 매체를 다른 유형의 레저와 분리시키는 온라인 게임의 필수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것의 움직임은 당신이 우리의 멋진 벤 10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시도하려는 경우 모든 사람의 마음에 드는 외계인 히트 블래스트, 4 팔과 XLR8의 회사 내에서. 무역에서 성장 팀의 차원이 확장됨에 따라 가격 문제가 증가했습니다. 개발 스튜디오는 가장 효과적인 인재를 원하는 반면, 출판사는 투자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한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개발 팀은 5 명에서 50 명에 이르며 일부는 100 명을 초과합니다. 2009년 5 월, Assassins Creed II에는 450 명의 성장 직원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생산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시장에 완료된 이니셔티브를 얻기 위해 더 큰 스트레스와 결합된 직원 차원의 개발은 마감 기한을 놓치고 게임을 서두르고 미완성 제품을 배출하는 빈도가 높아졌습니다.

Narrativists는 Janet Murray가 Cyberdrama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법화합니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대화형 소설에서 비롯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서의 비디오 게임이다. Murray는 비디오 게임을 Star Trek의 노하우인 Holodeck의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참가자가 다른 특정 인물로 변신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 주장합니다.

비디오 게임의이 이미지는 스타일 지원에서 초기에 널리 보급되었으며 Tron, eXistenZ 및 The Last Starfighter와 유사한 영화 아이디어를 다양 화했습니다. 사업 초기에는한 사람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모든 역할을 관리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플랫폼이 현재보다 복잡하고 강력한 재료로 판명됨에 따라 더 큰 팀은 전체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등을 생성하기를 원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개선 및 저자는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종종 학제 간 주제입니다. 비디오 스포츠 개발자는 이 비즈니스 내의 근로자가 일반적으로 언급하기 때문에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포함합니다. 비디오 게임을 공부하는 우리의 다양한 범위와 함께, 당신의 젊은이는 수학, 공부, 작문, 디지털 문맹 퇴치 및 여분의 중요한 능력을 구성하는 폭발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