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덤불을 두드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내 팁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덤불 주위를 뛰고 있을지도 모른다. 적절하게 사전에 내 팁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여기에 나의 첫 번째 팁이 있다.

어깨와 자궁 경부를 덮는 드레스 요소가 있을 때마다 보석을 과용하지 마라. 다시 말해, 무거운 보석은 피부와 관련하여 화려 해 보이므로 코르셋을 착용할 때 코르셋을 착용하십시오.

정말 잘 팔리는 보석 조각을 확인하십시오 제목, 키워드 및 설명을 읽으십시오 항목에 대한 문구가 어떻게 형식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 입찰을 알고 있으십시오 다크 맥주가 반품, 보증을 제공하고 긍정적 인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까?

이것을 교정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객관적으로 살펴보는 것입니다. 짧은 시간에 보석 디자인을 수정하여 감정적 인 에너지를 분비하는 것이 최종 목표가 될 수있는 능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보석 디자이너가 감정적으로 자신의 작품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감정적으로 자신의 작품을 합리적으로 볼 수 없습니다. 며칠 쉬고 배우는 것을 정말로 즐기십시오. 숲을 오랫동안 산책하고 경치 좋은 자전거를 타십시오. 여유롭게 점심을 먹고 수공예 보석을 파는 것을 가정하라. 곧 당신은 긴장을 풀고 재평가 과정을 시작할 준비가 될 것이다.

그들 주위에 얻을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준비 작업을해야합니다 무엇이 보석을 판매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어떤 구매는 당신이 판매하기 위해 무엇과 유사한 보석에 대한 eBay를 검색하여 시작됩니다 수업을 제공하는 것은 실제 노력입니다 잊지 마세요 : 항목이 나열되어 있기 때문에,이 판매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른 보석 판매자가 당신과 비슷한 항목에 대해 얻고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귀금속 제조 용품에 대한 저렴한 요금을 얻으려면 할인 및 구매자의 이점을 살펴보십시오. 여러 체인 취미 및 공예품 상점에서는 보석을 만들 때 사용해야하는 기본 용품을 판매합니다 (예 : 실, 펜치, 구슬 등).

다이아몬드를 구입할 때 예산을 설정하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다이아몬드의 세계는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가격은 다양합니다. 예산을 염두에두면 소리의 다양성, 선택할 수있는 훨씬 더 합리적인 다양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보석과 드레스 근처의 몇 표면을보고 싶다면, 타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명품레플리카 있습니다 $20에서 $30 사이의 반짝이는 것들이 어디서나 비용이이 타워의 많은 벽 장착뿐만 아니라 문 장착, 그러나 나는 원칙으로 타워로 그 모델을 분류합니다 같은 것입니다 : 당신의 보석을 매달 수있는 후크 당신이 공간에 단단한 경우 귀금속과 보석으로 만든 보석을 구입할 때 귀금속과 돌로 만든 보석을 구입할 때 평생 동안 적절한주의를 기울여 평생 동안 보석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매일받은 날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조각에 대한 즐거움 껍질은 정말 끝이 없습니다. 보석류는 배우자와 자녀의 전통 품목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아마도 버전을 통해 상속 될 것입니다

쥬얼리는 당신이 관심있는 여성을 놀라게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모든 여성은 예기치 않은 목걸이 선물을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그녀가 사랑스러운 선물과 관련되도록 허용하면서 놀라움과 기쁨의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끝램프 작업 구슬은 현대 액세서리의 좋은 요소입니다. 많은 장인이 각 램프 작업 구슬을 손으로 만들기 때문에 독특하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간단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끝팔찌와 같은 보석을 만들 때, 구슬은 비쌀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값싼 구슬을 찾는 좋은 방법은 중고품 가게에 가서 보통 판매되고 있는 보석을 사서 그것을 해체하고 당신의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값 비싼 보석에 값싼 세제를 사용하여 보석을 즉시 청소하십시오. 값 비싼 보석에 값싼 세제를 사용하면 완전히 파손되거나 현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세제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보석 세척 전문가와 함께 보석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은색 보석을 가진 사람들은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착용하지 않고 일정 기간 후에, 어느 날 당신은 보석 상자에서 그것을 제거하고 그것이 검은 색이되고 그들의 소유자를 잃어버린 것을 발견합니다.이 경우, 당신은 그것을 고치고 닦아야합니다. 상황이 그렇게 심각하지 않다면, 당신은 집에서 스스로 청소 작업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치약은 모든 가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치약을 가지고 헹궈라. 아니면 은색 청소용 천 한 장을 준비할 수 있다.

그러한 천은 은색을 쉽게 닦을 수 있지만 많은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