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실패하지 않는 7 가지 목구멍 제휴 마케팅 방법

고객은 항상 계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품을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른 방법으로 측정되어야합니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대상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청중을 갖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청중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가장 많이 참여할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의된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모델을 만듭니다.

스팸은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 또는 구문에 대해 고품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인 Google과 같은 자연 검색 엔진에 가장 큰 위험 요소입니다. 2006년 2월 구글의 페이지랭크 알고리즘 업데이트(BigDaddy)는 2005년 한여름에 시작된 구글의 메인 업데이트(재거)의 마지막 단계로, 특히 스팸 덱싱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색인에서 많은 양의 컴퓨터 생성 중복 콘텐츠 자료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행동 / 판매 방법 당 비용은 추천된 방문자가 제휴사가 수수료를받는 것보다 먼저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학습자들은 추구하는 과정과 다른 자격증들이 그들의 개인적, 숙련된, 그리고 재정적인 목표를 충족시키도록 보장하기 위해 더 많은 분석을 수행할 것을 권고 받는다. Impact의 최신 콘텐츠 자료, 기사 및 영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등록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빠르게 많은 광고 전략의 중심적인 측면으로 변하고 있는데, 주로 다른 방법으로는 공급할 수 없는 당신의 돈을 과도하게 탕진하기 때문이다.

YouTube에 가서 샌드캐슬 만들기를 검색하면 수백 가지 결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각 과정은 미리 녹화된 영화, 퍼즐, 과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 하이퍼 링크에서 Momondos 웹 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 할 때마다 데스크톱 및 태블릿 고객에게는 $ 0.65, 셀룰러 사용자에게는 $ 0.45가 적립됩니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 그곳의 관리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청중의 전문지식 수준을 파악하지 못한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다. 짧은 시간 후에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12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사람들의 클릭은 총 매출이 0에 달했다.

이 방법은 이미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거나 교육 및 팁과 같이 귀중한 콘텐츠를 잠재 고객과 공유할 때 적합합니다. 제휴 맞추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시간 제한적이고 독특한 선물도 효율적이다. Semrush는 SEO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공격적인 평가 도구에 중점을 둔 SaaS 회사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을 제공하므로 10 명을 단독으로 언급하면 한 달에 $ 2,000를 가져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수명이 150 년이 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외부 거주 장비로 시작하는 가젯을 계속 효율적으로 판매합니다.

즉, 청중이 콘텐츠를 읽을 때 구매에 더 가깝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 소매점을 설립하고 예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좋아하는 전문 서비스 제공 업체 중 일부는 제휴 프로그램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호스트 회사는 반복적 인 수수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 즉, 당신이 참조하는 구매자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진행하는만큼 오랜 시간 동안 수수료를받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휴 수익의 대부분은 단순히 시청자의 모든 사람이 필요로하고 또한 큰 수수료를 지불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ringers} 핵심 상품에서 올 것입니다. 제휴 계약에 의해 허용 된다고 가정하면 (때로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음) 독자에게 고유 한 보너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으므로 개인이 제휴 제품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