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 무시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으면, 그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를 즐기게 될 것이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가 모든 온라인 조직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려움에 처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reat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도구 중 어떤 키워드를 조사해야 하는지는 수요, 경쟁자,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단계별 액션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좋은 교육 비디오와 웹이나를 찾아라. 당신은 처음에 개별적으로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인출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에 따라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둘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고, 또는, 그보다 더 많은 시간 수수료를 내고,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사용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상위 순위를 얻을 수 있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사업에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비를 지불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생산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 엑스비디오 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거의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획득하지 못한 항목을 평가하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를 끊임없이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화면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제품에 대한 항목의 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 및 제품에 대한 기타 필수 정보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아야 한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세부 사항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것들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어떤 사업과도 비슷한 제휴 마케팅은 개발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서비스로부터 엄청난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 했고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을 갖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조치를 취함으로써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 모델은 4명의 필수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기능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한 곳에서 구별되어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가 있다.

넷째,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포인터,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조직적인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둘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남아서 떠날 가능성이 높다.

자재는 제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원하는 여러 곳에서 얼마든지 홍보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수 있는 웹사이트의 자료가 될 것입니다.

그냥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