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는 귀하가 창출하는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격의 일부이지만 때로는 어렵고 빠른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잘못된 제휴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넷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바람직하지 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골프계에서 나는 즉시 8-20%의 제휴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 수십 개의 회사들과 함께 일한다.
제휴 웹 로그 또는 관심 분야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분석을 찾고 있다면이를 검토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제휴 넷 마케팅을 통해 6개의 숫자를 1년에 여러 개 만든다. 제휴사 링 오피가이드 크를 클릭하면 쿠키라는 작은 파일이 사용자의 랩톱에 저장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제품을 구입한다.
상인은 그들이 당신에 의해 언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기사는 제휴 마케팅의 내부 작동을 탐구하고자합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며, 당신이주는 여분, 당신이 대가로 돌려주는 여분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정확한 사람들로부터가 아니라, 소득의 두 번째 부분이 믿음인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Fiverr Learn 프로그램의 경우 판매 가격의 30 %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시도 할 때, 당신은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고 있지만, 당신은 추가로 그들에게 많은 여분을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가장 많이 참여할 소비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략적인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확실히 그녀의 체류 이벤트 중 하나에 초대, 개인 페이스 북 그룹에 항목, Q & A 클래스, 그리고 꽤 많은 다운로드와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다른 계열사의 수량이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퍼링크에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제품 또는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익을 얻으려면 시청자는 귀하가 말하는 것과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기기나 회사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훌륭한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신뢰를 기반으로 구축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겉으로보기에는 홍보 할 제품이나 서비스가 무한히 많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옹호 할 제품만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이 당신에게 흥미를 주거나 기존의 오락 안에 들어맞을 때에도, 그 제품의 훌륭한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추가 고용을 통해 수익을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현재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고 추가 제품에 대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지만 기존 작업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가장 잘 아는 파트너쉽 광고일 것이다. 제휴 광고는 총 판매 직원이 일반적으로 보상받는 방법과 관련하여 성과 광고라고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직원들은 때때로 그들이 마감하는 매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고, 일반적으로 목표 초과에 대한 성과급을 받는다. 1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총 매출 총액은 영국에서만 21 억 6000 만 파운드였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지만 기대치를 관리해야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2018년 초에 개편한 콘텐츠 한 장에서 나온 것이다. 하지만 검색 결과에 나타나는 공개된 타임스탬프는 2016년 이 2018년 정보를 쓴 것처럼 보이게 한다.
AdThrive는 그룹과 함께 효율을 높이기 위해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에서 최고의 효율성을 볼 광고주를 알기 위해 귀하의 분석을 깊이 살펴 봅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띠고 있다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제휴 하이퍼링크를 받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는 요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웹 페이지 전체에 올 수있었습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될 필요가 있다.
제휴사는 다양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반대하여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므로 경쟁을 연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