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계획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는 것.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거나, 하루에 2~3시간 동안 텔레비전을 덜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트래픽이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조만간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기술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계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소유하는 모든 의무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선택이다. 하지만 당신이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친숙할 필요가 있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회사를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당신이 여러 제품에서 수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그렇게 산 후에 또는 뒷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그렇게 구매한 후에 팔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실이다. 당신은 많은 돈과 많은 현금을 잃고 있다.

어떤 종류의 광고는 빨리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붙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이 효율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들이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서 매우 같은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기대하지 않는다. 모든 일을 처리해서 가택수색을 하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이 미래에 진출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결국 큰 것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에서 벗어나서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그들의 삶을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제휴 마케팅에 집착한다.

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쉽게 안내할 수 있는 지침을 확인하고 따르고, 그들은 훨씬 더 쉽게 탈출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실행하고 읽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중요한 첫 번째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전자 메일 목록에 100명의 고객이 있다면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이메일 목록을 육성한다면, 그들은 지속적으로 당신에 엑스비디오 게서 구매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 순간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 모든 것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그 게임의 이름이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판매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사용한다.

계열사가 만드는 매 판매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제품 가치보다 P 이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사이트에서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검토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실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