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설명

이메일은 정상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거래를 공유하고 시청자에게 주요 제안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어떤 경쟁도 좋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종종 관심 영역이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틈새시장에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분명히 다르다면, 그것은 당신이 제대로 할 수 있다는 신호다. 다른 사람들이 관심 분야에서 잘하고 있다면, 당신도 할 수있는 좋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Ulta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적 배너와 텍스트 링크가 제공됩니다. 그 회사는 당신이 추가 총매출을 올리는 것을 돕기 위해 무료 배송과 무료 상품을 포함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때 웹 로그를 수익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새로운 콘텐츠 및 특정 거래에 대한 독점적 인 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모두 당신에게 여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홍보 회사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정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가격이나 마일당 비용을 지불했다.

Shopify.com 모든 제휴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활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링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하이퍼링크가 추적가능하고 식별가능하여 거래가 끝날 때 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를 원한다.

모든 하이퍼링크 또는 UTM의 모니터를 유지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효율성을 측정하고 수익을 모니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수익성있는 수표를 실행하면 웹 사이트에 현금을 넣고 뒤집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웹 사이트에 도착한 후 무료 제공 옵트인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레코드로 변환할 시간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PDF 가이드, 전자 메일 과정, 유용한 리소스 라이브러리 또는 다른 게이트 콘텐츠 자료일 수 있습니다. 깔때기는 구매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청중 (예 : Pinterest 또는 다른 영감 기반 채널의 대부분의 손님)을 데리고 브랜드 및 공급품만큼 많이 가열해 오피사이트 야하는 경우 중요합니다. 긍정적 인 평가와 설정은이 제품이 잘 작동한다는 사회적 증거로 작용합니다.

이 사람들은 무작위 상품을 밀어 내고 청중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지나치게 홍보합니다. 그들은 목소리와 경험을 가진 누군가가 소음을 걸러 내고 가장 효과적인 상품을 찾고 마침내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합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추천 광고와 혼동됩니다. 두 가지 형태의 마케팅 모두 세 번째 이벤트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총 매출을 올리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제품을 살 돈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거주할 수 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기술 웹로그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평가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한 것처럼, 문서, 창조하지 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라갈 생각을 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의 결과로 기업에 어필하면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료에게 이익이됩니다. 열한 페이지에 이르는 제휴 마케팅 부정행위 안내서에는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깨달은 통찰력이 가득하다.

그렇게 하는 현명한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로 여겨지는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그러나 데모가 고려할 수있는 모든 기반을 포함하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데모를 만드는 것에 흥분 할 때, 당신은 단순히 도구의 옵션과 이점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추가로 그것을 재미있게하고 당신의 인물을 제시해야합니다. 새로운 옵션이 정기적으로 추가되고 있으며, 다른 고객과의 몇 가지 측면 대화 후에 나는 매우 건설적인 평가를 듣게되어 기뻤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려서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사이트 방문자가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클릭, 총 판매 및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창조할 때, 당신은 제품을 창조할 필요가 없고, 고객 지원 및 제품 소유자인 다른 특징을 취급하는 것과 유사한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부분,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청중에게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미 성공적인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이미하고있는 것과 동일한 일을 많이함으로써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매우 비용 효율적인 수단입니다.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