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 집권

순수한 신선한 공기,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풍경과 새로운 경험이 매일 기다리고있는 낙원에서 일어나십시오. Wyndham Hotels & Resorts에서 1박 10%, 2박 연속 15%, 3박 이상 연속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 B & B 호텔에서 전자 메일 및 다른 방법을 통해 뉴스 및 산업 제안을받습니다. 나는 언제든지 비용 없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전문 레인저들이 이끄는 게임 드라이브와 걷는 사파리는 방문객들이 그들이 머무는 동안 많은 여분의 동물들을 볼 수 있도록 보장한다.

해변, 열대 정원, 그리고 도시는 리비에라 마야의 마지막 말을 위해 집합적으로 온다. 손님은 지역 상점과 식사 장소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최고의 해변 위치 덕분에 세 곳 모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진정으로 고요한 리조트를 떠나고 싶다면.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 은신처인 이 진짜 목장은 멋진 와이오밍 파노라마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활동으로 친구들의 스케줄을 가득 채운다. 승마, ATV 타기, 공중 로프 코스, 산악 자전거 타기, 하이킹 및 플라이 낚시는 소수의 선택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 안에 포함된 릴 랭글러 키즈 프로그램 때문에 가정에 좋다.

중세 시대에는 수도원과 대 수도원이 정기적으로 여행자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는 주요 시설이었습니다. 종교 명령은 여관, 호스피스 및 병원을 건설하여 이동중인 사람들을 수용합니다. 래리 파인과 그의 가족은 그의 사치스러운 소비 습관과 그의 배우자가 가사를 싫어하기 때문에 모텔에서 살았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의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살았으며, 그의 딸 필리스가 자란 곳, 할리우드의 니커 보커 호텔에서 살았습니다. 1940 년대 후반까지 Fine은 로스 앤젤레스의 Los Feliz 공간에서 집을 구입했습니다.

제한되고 선택된 서비스 모텔과 마찬가지로 현장 편의 시설은 일반적으로 제한되며 대부분의 확장된 숙박 리조트에는 현장 레스토랑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Staybridge Suites, Candlewood Suites, Homewood Suites by Hilton, Home2 Suites by Hilton, Residence Inn by Marriott, Element 및 Extended Stay America를 구현합니다. 예를 들어 무료 myHRS 계정을 사용하면 HRS 비즈니스 관세와 같은 독특한 리조트 혜택을 강남야구장 잠금 해제하고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에서 30 % 또는 추가로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HRS는 호텔에 직접 주차하거나 다음과 같은 더 큰 객실 범주로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늦은 체크 아웃과 같은 무료 추가 서비스를 협상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고의적으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우리의 유능한 HRS 고객 지원은 낮과 밤에 밖에 있으며 신속하게 해결책을 발견 할 것을 보장합니다. 마닐라 엔터프라이즈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한이 부유한 리조트에는 497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 8 개의 레스토랑과 바, 스파 및 헬스 센터,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올 화이트 디자인의 창의성은 이 해변의 미코노스 리조트에서 새로운 정점을 찍는다. 해변과 수영장이 손짓하는 동안, 빛나는 온천에서 응석받이를 받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마련하도록 하라. 발리 남동쪽 섬바 섬에 있는 이 올빌라 리조트는 험준한 황야와 전설적인 파도타기를 내려다보는 거의 텅 빈 해변이 특징이다. 28개의 초가 지붕 오두막집과 나무집 스타일의 스위트룸에는 각각 비공개 급강하 수영장과 개인 집사가 딸려 있다.

기술적으로 내장된 객실과 3 개의 해맘, 2 개의 수영장, 요가 및 필라테스 스튜디오가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 스파와 같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은 출입구 바로 바깥의 번화한 대도시에서 진정한 퇴각을 보장합니다. 차오프라야 강둑에 있는 이 랜드마크 숙소에서 높은 디자인을 기대하라. 393개의 객실은 태국식 가구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친구들은 개인 집사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