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대학생들이 그들을 얻는 7 가지 알려진 이유

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추상적인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자체는 각각 구조를 형성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은 큐브를 중심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비디오 게임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주사위가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의 스포츠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주로 두 개의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략적 이동 중 하나를 해결해야 합니다. 퀴즈 게임은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질문에 따라 무작위성이 뛰어납니다.

빠른 속도였고,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고 결제 후 바로 코드를 받았다. Gall-I는 올바른 그림을 그리도록 요구하는 인공지능이다!당신의 예술적 기술을 살펴보고 최고의 평가를 받도록 노력하라. / r / Games의 목표는 유익하고 매혹적인 게임 콘텐츠 및 토론을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물은 시청자를 즐겁게하는 것이 아니라 토론을 알리거나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해야 합니다.

그들이 기뻐서 떠나도록 해라. 그래야 하루의 끝까지 집세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대신 무한한 다이너마이트를 만들었잖아!들어오는 로켓으로부터 도시를 방어하고 사진의 시간을 완벽하게 맞추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를 탐색 할 수있는 기능이 있지만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서브레딧에서 보고 싶은 고품질 토론 게시물의 예를 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게임 로우바둑이사이트 제출에 흥분하는 경우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한 번 살펴 보십시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수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다른 선수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 한다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그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기술과 행운이 필요하지만 스포츠 규칙을 따르는 데는 기초 자료가 필요하며 몇 가지주의 깊은 시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능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정원에서할 수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지역보다 작은 잔디 깎기 지역. 스포츠 활동 지역에서 전통적으로 수행 될 수 있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뒷마당에서 가정용 잔디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에는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및 잔디 그릇이 포함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책임,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교육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비디오 게임의 날씨, 놀이, 가이드 라인 및 경쟁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