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도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많은 사람들이 또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획득하는 것. 호스트는, 오히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관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를 필요로 하는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충분하고 월 5달러 정도 비용이 들 것이다. 일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도메인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으므로 호스트를 획득하지 않아도 된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수 있지만).

이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더 쉽게 물건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가의 물건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제품을 필요로 한다.

그 비용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파산한 이유를 모른다. 임씨는 단지 진짜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실망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되는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것이다.

비즈니스를 배우는 동안 비즈니스를 배우면서 사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효율적인 업무에 참여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점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시키고, 사이트 A는 웹사이트에서 생산된 매출의 1퍼센트를 얻는다. B 그것은 또한 광고주가 마케팅 세부 사항을 찾고 있는 시나리오에도 사용될 수 있다.

실제로 작은 마케팅 지출 계획을 가진 스타트업 회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말이다.

신입사원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것인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발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가입하는 것이다. 슈퍼 계열사의 대다수는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결코 잃을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현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는 계열사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개인들만이 아니다.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있 오피가이드 는 내용이 잘 쓰여진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개인이 가치있게 여길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어려운 작업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가장 좋은 혼합을 찾을 수 있다.

기회가 없을 텐데, 왜 그런 거지? 그들은 분명히 특정한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You d”는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정말로 부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