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하향 조정이 공개됨

그는 웹사이트 이름과 개인 목록을 얻을 때까지 그 장소에서 일하는 것을 절약했다. 따라서 그는 The Techzone을 시작하여 Maximum PC Network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Maximum PC의 오피스타 수표는 월 250 달러에서 월 2500 달러로 곧 증가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신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먹어치우는 관심 시장 분야에서 계속해서 지배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에게, 자신을 진실하게하십시오.”그리고 결코 이것이 제휴 웹 마케팅에 관한 것보다 더 사실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문제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소매 업체가 애드웨어를 통해 홍보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애드웨어와 분리되거나 애드웨어을 지지하는 상인은 제휴사에 의해 노출되어 상인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계열사는 이러한 가맹점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가맹점 및 제휴사가 서서 네트워크에서 확실한 애드웨어 게시자를 금지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2007년 4월 20 일에 제출된 ValueClick 및 딸 회사인 Commission Junction에 대한 클래스 모션 소송에서 입증된 것처럼 애드웨어는 계속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Refersion은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성장을 도모하려는 비즈니스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지식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자 및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만약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이 팁을 먼저 드릴 필요가 있었던 이유입니다.저는 여러분이 시간이 걸릴 문제들을 예상하고, 여러분의 공동체와 그 공동체 내부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에 먼저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제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퍼진 추종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Fiverr의 플랫폼에서 얻을 수있는 프리랜서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기업가의 청중이있는 고객과 함께 일하는 경우 Fiverr와의 파트너십은 가격을 고려한 것입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총 매출이 있어야하며 소비자 또는 고객은이를 발생시키는 사람입니다. 이 단계별 초보자의 정보는 제휴 광고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당신이 예상 할 수있는 장점을 통해 당신을 산책합니다. 실제로 미국 내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증가했는데, 이는 파이 한 조각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여지가 있음을 시사한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겠다는 꿈은 어리석은 환상일 뿐만 아니라. 당신은 이제 당신이 대표할 수 있는 상품 종류에 대한 많은 개념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중요한 양의 현금을 광고에 써야 하는 것보다 제휴사에 판매액의 일부를 지불한다면? 정보 상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실제 상품보다 커미션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많은 회사들은 또한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그들의ownaffilait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하지만 경험이 쌓이다 보면 몸에 좋은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이 더 많다는 걸 알게 될 거야. 요즘 계열사를 추적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실제로는 모두 특정 모니터링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을 기반으로합니다.

동반자 마케팅에서, 그리고 어쩌면 모든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안팎으로 아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공허하게 들리는 반신반의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광고 노력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제휴 광고는 비즈니스가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손님을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 사이트에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쇼핑의 확대와 함께 유행하게 되었다. 이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방문자로부터 생성 된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또한 제휴 틈새 시장에 대한 시장 수요를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구매자가 지불 할 준비가 된 품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지식으로, 당신은 소비자들을 변화시키는 광고 상품을 시작할 수 있고, 당신에게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우리 기록의 마지막 이름은 Affiliate Success의 창시자인 Andrew Payne의 이름이다. 그는 거의 13년 전에 제휴 웹 마케팅 기업에 입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