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치밀한 전략 발견

5 시즌 동안 각 팀은 자신의 부문을 향해 80 경기, 컨퍼런스의 이완을 향한 180 개의 비디오 게임, 반대 대회에 반대하는 150 개의 비디오 게임을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던 1947-48 시즌에 NBA 컬러 장벽을 깨뜨렸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을 맺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에 리그 역사상 유일하게 해외안전놀이터 백인이 아닌 선수로 남아있었습니다. 헌터는 훈련 캠프 내내 그룹에서 최소화되었지만, 몇몇 아프리카계 미국인 게이머들은 나중에 셀틱스의 척 쿠퍼, 닉스의 나다니엘 스위트워터 클리프턴, 워싱턴 캐피톨의 얼 로이드를 포함한 리그 내에서 경기를 했다.

NBA 정규시즌은 10월부터 4월까지 열리며 각 팀은 82개의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 2020년 현재 NBA 선수는 선수 당 연간 임금으로 세계 최고의 유급 선수입니다. 센터 빌 러셀 (Bill Russell)이 이끄는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1956-57 년에서 1968-69 년까지 13 개의 타이틀 중 11 개를 획득했다. 그러나이 해의 리그에는 8 ~ 14 개의 팀만 포함되어 있었고 그룹 하우스 소유자는 당시 아프리카 계 미국인 선수와의 계약을 광범위하게 피했습니다. 다른 훌륭한 클럽들은 1950년대의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 80년대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그리고 90년대의 시카고 불스였다. NBPA가 소유주가 수입을 과소보고함으로써 수익 분배 합의를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1991 년에 다시 긴장이 고조되어 급여 상한과 선수들의 확실한 수입 분배를 인위적으로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농구 중심의 구형 테마가 새로운 정체성 전체에 울려 퍼진다. ESPN은 2022 ESPN NBA 프리 시즌 일정이 이번 주 목요일 10 월 6 일에 제안 될 때 모든 화면과 플랫폼에서 NBA 적용 범위에 대한 NBA의 새로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모델 식별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ESPN Creative Studio는 ESPN에서 NBA의 활성화된 모델 아이덴티티를 개발했습니다.이 아이덴티티는 정교하게 제작된 미래 지향적 애니메이션 및 편집 모양과 사운드를 선보입니다. 전체 디자인 마케팅 캠페인 전반에 걸쳐 칠해질 수 있는 무지개 빛깔의 크롬 브러시 스트로크에서 매끄러운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인 모습은 NBA의 화려 함과 인물에 경의를 표합니다.

2023년 2월 19일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의 비빈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NBA 올스타전까지 메인인 올스타 위크엔드 휴식기가 있다.

시즌이 재개되면 2023년 4월 23일에 시작될 예정인 NBA 플레이인 토너먼트와 NBA 플레이오프에서 정점을 찍는 끝까지의 레이스가 될 것이다. 티켓이 판매되는 즉시 알림을 받으려면 Ticketmaster 앱에서 직원들을 가장 좋아하십시오. 이메 우도카의 출전 정지에 이어 셀틱스와의 현재 및 이전 계약에 대한 의문이 계속 제기되고 있다.

시즌이 시작되기 1 개월도 채 안되어 셀틱스의 이메 우도 카 감독은 직원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12 개월 동안 정학 처분을 받았다. 미국 태생의 선수는 해외 시민권을 가지고 태어 났을 때조차도 국제적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Joakim Noah 및 Kosta Koufos에 해당하는 국제적으로 그 국가를 상징합니다.

MLB 시애틀 매리너스 플레이 오프 진영은 NBA 새크라멘토 킹스를 가장 연속적인 해를 가진 우리 스포츠 활동 직원으로 만들고 플레이 오프 모습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ESPN Creative Studio 및 NBA 프로덕션 팀에게 팀 별 변형을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지품을 만들었지만 새로운 모양의 수명을 긍정적으로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부품을 계속 만들 수 있었습니다. 1946 년 6 월 6 일 |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뉴욕의 Commodore Hotel에있었습니다.

스턴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리그 발전의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 것으로 인정 받았다. ABA는 Virginia Squires의 Julius Erving을 포함하여 70 년대에 많은 양의 주요 별에 서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그룹이 학교 학부생에게 신호를 보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1970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버팔로 브레이브스는 모두 데뷔하여 리그를 17로 늘렸다. 1976년 시즌이 끝나고 리그는 NBA에 4 개의 ABA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그 당시 리그 내의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22 개로 늘린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추가된 프랜차이즈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덴버 너기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뉴욕 네츠였다.

2005년 스퍼스가 다시 한번 우승을 차지한 후, 2006년 결승전에는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첫 결승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2004년 여름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사진 가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달라스 매버릭스 시리즈를 받았다. 레이커스 / 스퍼스의 우세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의 4 게임 스윕으로 계속되었다.

2019-20 시즌은 3월 elev에서 무기한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