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UK 제휴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십시오.

Newquay에 본사를 둔 그는 개발 광고, 제품 관리 및 디자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Sam은 현재 국제 광고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온라인 비즈니스를위한 파트너 마케팅의 이점을 전시하는 데 열정적입니다. 그의 노트북 옆에 있지 않을 때, 샘은 여행과 서핑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Affise는 지속적으로 커뮤니티에 새로운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현재 500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회사를 늘리고, 기존 선물을 관찰 할 수있는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동시에 시청자를 파악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2007년 4월 20 일에 제기된 ValueClick 및 딸 회사 Commission Junction에 대한 집단 소송에서 입증된 것처럼 애드웨어는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두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동일하지 않으며 제휴 응용 프로그램도 아닙니다. 청중, 관심 분야 및 성격에 따라 귀하에게 더 적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소개된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초보 https://www.suremans.net 제휴 마케터에서 고급 마케터에 이르기까지 잠재성의 확산을 다루고 있지만 제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만약 당신이 함께 일할 고품질의 제휴 네트워크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DFO Global과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제휴 자금을 사용하여 전 세계를 여행하며 매일 근무 시간을 일합니다. 그녀는 제휴 웹 마케팅 전문 지식으로 2010년 a4uAwards를 획득했으며 affiliatestuff.co.uk의 창립자입니다. Sells는 개인적인 삶에서 숙련된 삶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소에서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배울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최근 평가에서 새로운 즐겨찾기를 발견했고 그것이 정말 좋다고 가정했을 것이다. 이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시작해야 할 일은 그것들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가맹점으로 전환하는 아이디어가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요소를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4 단계가 있습니다.

CAKE는 제휴 웹 마케팅 관리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케팅 이니셔티브에서 다중 채널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이상적인 제휴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CAKE의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시장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