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놀라운 세부 정보 공개

오늘날, 그의 방문자 대부분은 페이스북 광고와 푸시 광고에서 온다. 그는 페이스북을 클릭하는 데 0.004에서 0.005센트를 쓴다. 그의 웹사이트인 ianfernando.com은 제휴 넷 마케팅과 그가 한 일을 어떻게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체 안내서다. 효율성을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참여 번호를 통제하기를 원한다.

2009년부터 Ive는 제휴 마케팅으로 3백만 달러 이상의 오나홀 수수료를 창출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비판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의심 할 여지없이 비디오 제작,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을 혼합해야합니다. 그러나 수집 가능한 장난감에 대한 서면 리뷰 만 선택할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글쓰기, 의사 소통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만드는 것은 플랫폼을 만들고 웹 기반 청중을 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제휴 광고는 제 3 자 발행인이 상인의 상품이나 회사를 홍보하고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총 판매 또는 인터넷 트래픽의 일부를 얻는 마케팅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종종 현대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여겨진다.

시간이 걸리지만, 다음의 포인터와 이 출판물에서 배운 다른 모든 것을 따르면, 제휴 마케팅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가능성을 스스로에게 줄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궁극적으로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제품을 만들 때마다, 당신은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되고, 고객 지원을 다루며, 제품 소유자가되는 다른 요소에 해당하는 제휴 웹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나 그녀의 거래자들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려고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수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이러한 사이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울타리에있는 경우, 그 사람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도록하기 위해 간단한 쿼리에 대한 솔루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올 수 있는 질문이 있는지 알기 때문에, 다시 한 번 그들의 구매에 대해 더 안전함을 느낄 것이다.

커미션은 동반자 추구를 당신 자신의 것과 일치시키기 위한 엄청난 수준의 지렛대다. 더 큰 개발을 달성해야하는 경우 동료와 직접 협력하여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다양한 커미션 방법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중한 거래 및 고객 정보에 대한 액세스는 이러한 방법을 활용하는 데 중요하지만 해당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과정은 귀하가하는 일을 이해하면 비교적 간단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이미 계열사와 함께 공연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브랜드는 점진적인 방문자와 총매출을 올리는 회사를 추천하는 데 수수료를 지불한다.

실제로 1,200 명 이상의 고위 기업가를 대상으로 한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요 소매, 여행 및 개인 금융 제조업체의 95 %가 성과 동반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꽤 많은 산업 연구들은 제휴 채널이 두 자릿수의 발전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