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제휴 마케팅

나는 제휴 마케팅이 합법적 인 방법으로 성취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가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이 승자가 될 수있는 곳입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 나는 구조 사업에서 해고당했을 뿐이었다. 해고되기 전까지 몇 달 동안, 나는 나의 첫 번째 노력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온라인 기업에서 실험을 해왔다.

그들은 추가적으로 은행 카드를 홍보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현금을 만드는 곳이다. 내 친구 맷 지오바니시는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는 제휴 사이트와 함께 12개월에 수백 달러를 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것을 원한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확인할 것입니다.

이 다음 것은 # 1과 같지만 청중에게 효율적인 일치라는 것을 깨닫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현금을 소비해야하는 방법과 확실한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하기 위해 수집해야하는 리드의 양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그 제품이 시청자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주목하길 바란다.

그리고 개별 제품을 만들 때마다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되고 고객 지원을 처리하며 제품 소유자가되는 다양한 요소에 해당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제품 안에서, 당신의 충고를 믿는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모든 섹션,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이라면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동안 나는 광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 큰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했기 때문에 광고 자체가 사이트를 평가 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이 정확하고 도움이 되는 한, 당신은 당신의 관심 분야에 대한 신뢰를 얻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고 전달함으로써, 그들은 참여하는 청중을 개발하고 그들의 틈새시장을 지배한다.

일관성 있게 출판해야 하고, 독자에게 양질의 아이디어와 팁을 주는 하나의 목소리를 유지해야 한다.

우리가 이미 보았 듯이, 그 콘텐츠 자료는이 웹 로그 게시물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 웹 로그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친숙한 소비자 전문 지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템플릿 테마를 찾는 것입니다.

단지 몇 가지 상품에 대해서만 나는 독자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회사들과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나도 그들이 링크를 클릭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낸다. 한 달에 50k 뷰를 볼 수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에 실제로 많은 돈을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1회 지불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정보 제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상품보다 커미션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골프 세계에서 나는 8-20 % 사이의 제휴 수수료를 가진 수십 개의 기업과 직접 일합니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히치 하이킹 할 수 있으며, 상품을 만들거나, 재고 또는 배송 할 필요가 없으므로 번거 로움 / 책임이 훨씬 적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아마 많은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 오피사이트 트 손님이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필요로하는 것과 혜택을받을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이를 지원하는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