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한 답변되지 않은 질문

아마도 당신은 외부에서 전문 지식을 고용 할 것입니다, 특히 현재 비디오 콘텐츠에? 사내 편집자가 있는가, 아니면 제작을 아웃소싱할 것인가? 비즈니스 채널을 위해 어떤 설정을 선택하든 첫 번째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보다 먼저 선불 자금을 마련할 준비를 하십시오. 디지털 데이터는 DIY YouTube 제작의 가치가 약 1,300달러에서 1만 달러까지 달릴 수 있다고 추정한다.
https://pixt.is

YouTube 채널에서 모델 인물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장치는 성별, 연령 및 사이트별로 시청자의 분석과 함께 사후 수준의 성능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영역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면 어떤 트렌드든 조기에 파악할 수 있어 얼리어답터에게 유리하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자신의 비디오에 대 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 야 상대가 하 고 있는 것을 보고. 켈리는 또한 경쟁자들과 차별화하기 위한 접근법으로 온라인 영화를 이용한다.

그녀는 토크 공연을 이용할 때 종종 유튜브 채널을 포트폴리오로 선적한다.

이벤트 주최자는 그녀의 스타일과 경험을 시험해보고, 그녀와 함께 일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유튜브는 한국 사람들 사이의 주요 채팅 앱인 카카오톡보다 훨씬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그런 다음 YouTube 동영상을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애드센스 계정을 얻고 헌신적인 부분에 대한 수익화 선호도를 명시해야 한다.

이 채널에는 디지털 마케팅, 생산성 및 기업가 정신과 같은 문제를 다루는 관심을 끌고 열정적인 발표자가 있습니다. 많은 영화들은 실제 중소기업 소유주들이 그들의 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구글 악기를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한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Ryan Stewart는 마케팅 고문이자 SEO Blueprint라는 책의 창시자입니다. 그의 YouTube 채널은 웹 사이트가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와 전환을 얻을 수 있도록 엔드 투 엔드 디지털 마케팅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비디오는 추가 영상이 거의 또는 전혀없이 디지털 카메라로 직접 전달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다른 형태의 영화보다 다소 정적이거나 덜 참여하는 느낌이 들지만, 킴벌리의 자신감 있고 환영받는 공급은 당신에게 좋은 조언을 제공하는 친구처럼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이 경우 G7 정상회의 지도자들을 연설하는 유튜브 영상을 만들었다. 그리고 나서 트위터에서, 그것은 마지막에 유튜브 비디오와 연결되는 리드인 컨텍스트를 가진 실을 만들었다. Google은 YouTube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 쿼리가 비디오로 가장 잘 응답 될 수 있다고 결정하면 소비자가 클릭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YouTube 동영상을 나열합니다. 위의 인스턴스는 튜토리얼 부분으로 이동하기 전에 그릴의 각 최고의 기능을 강조, 하나의 비디오에서 설명 및 튜토리얼의 두 요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계정과 웹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전체적으로 핵심 문구를 사용하되, 무엇을 쓰든 자연스럽게 들리도록 하라. 가장 먼저 가르쳐야 할 것은 YouTube 채널과 동영상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카드는 비디오 내부의 미리 정해진 시간 틀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추가 참여를 유도하는 대화 형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관련 동영상, 채널, 투표 또는 기부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그것을 놓치지 않도록하기 위해, 당신은 또한 구두로 그것을 지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YouTube 광고 계획과 함께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팁과 트릭을 공유하기 전에 쉬운 단계로 채널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겠습니다. 한국에는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유형의 콘텐츠를 만드는 수백 명의 환상적인 YouTube 제작자가 있습니다.

건너뛸 수 없는 광고의 경우, CPM(1000파운드당 비용) 인상에 따라 비용을 지불한다.

예를 들어 YouTube가 $ 1.00 CPM을 소비한다면 인스트림 광고를 1,000 회 볼 때마다 $ 1.00을 지불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그것들은 선택의 타임 스탬프에 나타나지만 비디오의 주요 오른쪽에 있는 작은 {i}를 클릭하면 뷰어가 추가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재생 목록에 추가할 영화를 결정할 때는 재생 목록 자체의 주제에 충실해야 한다.

비록 그것이 원클릭 앤드 유어 다 같은 것이지만, 얼마나 많은 창조자들이 그것을 얼버무리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웹 최적화 관점에서, 당신이 취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첫 번째 규칙은 설명이 항상 주요 키워드를 포함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비디오 설명을 일종의 메타 설명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기본적인 수준에서 설명은 비디오의 내용 자료, 즉 주제, 주요 말하기 요소 및 모든 재즈를 멋지게 설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