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설치

그러나 이번에는 틱톡이 혼자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를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Google에서의 쇼핑 경험은 훨씬 쉽고 직관적이며 물론 즐겁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쇼핑을하는 곳에 관계없이,이 도구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더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으며, 어쩌면 당신이 사랑할 수있는 다음과 같은 것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전문 지식을 강화하는 것은 쇼핑 그래프입니다. AI 강화 마네킹은 이제 240 억 개의 제품 목록에서 350 억 개 이상의 제품 목록을 이해합니다. 킥을 위해 젊고 절묘한 Jude Law와 불만을 품은 강력한 Sadie Frost가 자동차를 훔쳐 가게로 몰아 넣습니다. 영국인 동네에서 가장 좋은 상점 채찍질 중 하나인 두 명의 기쁨 라이더와 smarmy Sean Per 바나나몰 twee 사이에서 경쟁이 전개됩니다. 폴 앤더슨 감독의 스타는 그의 후기 공연 성공의 극히 일부만을 보여준다; 놀랍게도, 많은 불꽃이 미스 사이에서 일어난다. 프로스트와 미스터 퍼트위.

쇼핑은 A Clockwork Orange와 비교 될 예정이지만, Mr. Law 나 영화 방법 Malcolm McDowell 또는 Stanley Kubrick도 아닙니다. 그리고 조나단 프라이스, 숀 빈, 마리안 페이스풀이 그 여정을 돕는다. 앤더슨은 법이 차에서 상점 모델로 피 묻은 쇼에 던져 져야 만했다. 대체품으로, 그는 깜박였다 … 지역 주식 광고는 일부 국가에서 멋지게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라이프 스타일 옴니 채널 리더가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Bharat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을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Bharat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완전한 생태계 라운드 커머스를 계속 구축하는 데 열정적입니다. Snapdeal은 AceVector Group의 일부이며 확실히 가치 단계에 고유 한 집중을하는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구매는 고객이 이제 제품 데이터를 찾고 다른 영역에 제품 주문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업계의 주요 혼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소매상들은 그들의 상품을 집, 직장, 또는 그들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소비자들에게 배달한다.

Smart Shopping 캠페인을 Performance Max로 개선하는 광고주는 비슷하거나 더 나은 return-on-ad-spend .Learn extra에서 전환 값이 평균 12 % 증가합니다. 소매 업체 및 국제 바이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트렌드 몰. VisitKorea는 웹사이트에 개시된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지 않으며, 명시된 서비스나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직접적 또는 간접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