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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 시간, 응답의 총 다양성 및 감정을 포함한 내부 지식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리브랜들리는 브랜드 링크와 사용자 정의 빠른 URL을 만들기 위한 가장 진보된 하이퍼링크 단축기입니다.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모든 귀중한 정보 뒤에는 하이퍼링크가 있습니다. 단순히 예쁜 얼굴 이상의, Bitly는 클릭을 추적하고, 사이트 조회를 보고,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클릭으로 지리적 영역을 정확히 파악하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온라인 광고 장치이다. 실제로 구글이 하이퍼링크를 단축하고 캠페인 성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구글 캠페인 URL 빌더에 내장했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됐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할 수 있으며, 그 후 캠페인은 계속 진행되지만 효과가 없는 것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는 B2B 모델이라면 LinkedIn에서 추가적인 성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주로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플랫폼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빠르게 기업의 마케팅에 필수적인 부분으로 밝혀졌다. 소셜 미디어에 중점을 둔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만들고 각 정부가 그린 마일드를 제공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다른 유형의 참여 콘텐츠는 잠재 고객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예: 운동, 레시피의 결과 등)를 공유해야 하는 대회가 될 수 있다.
물론 사회적 노력을 아무리 많이 계획해도 기대했던 대로 일이 잘 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여러분이 결과를 추적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회적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WWF는 마케팅 캠페인에 쉽게 참여하도록 만들었고 이모티콘 열풍을 성공적으로 이용했다. WWF는 캠페인 첫 두 달 동안에만 200,000명 이상의 새로운 팔로워와 59,000명 이상의 기부를 얻었다. 런칭 트윗은 36,000회 이상 리트윗되었으며 11,000개의 좋아요와 38,000개의 응답이 있었다. 이 시기 적절한 캠페인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날을 위해 시작되었고, 이것은 긴급성의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이상적인 고객 아바타가 활성화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회사 소셜 록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합니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에서 초대 전용 어레인지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늘날 이 플랫폼은 전 세계 모든 사람과 각 IOS 및 Android 장치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또 다른 대규모 판매 수준은 각 B2B와 B2C 회사에서 잘 작동하고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인데, 이는 현재로서는 엄청난 반등을 이루었다. 정기적인 소셜 미디어 스토리에서 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 물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사회 전략이 만들어내는 인상과 최종 결과를 추가로 강조합니다.분명히, LinkedIn의 개인들은 사업을 말하기 위해 그곳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사업과 상호작용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 소셜 네트워크는 비디오를 단순하고 무료로 만들어주었기 때문에 우리가 비디오를 사용하는 방식을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우리의 구체적인 의견에 대한 접근 방식을 즉시 제공합니다. 물론, 당신이 플랫폼에서 상품을 팔고 그렇게 잘 홍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Stories에 제품 태그와 링크와 같은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2012년 초 나이키는 메이크 잇 카운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 시작은 유튜버 케이시 네이스탯과 맥스 조셉이 유튜브 비디오를 시작한 것으로, 그들은 13개국 16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마일을 여행했다. 수천만 명의 고객들이 사진을 올리고 트윗을 보내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한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게시물로 자주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가치를 발견하기를 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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