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의 이점

기계의 비디오 출력이 디스플레이 및 케이블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전문 소프트웨어가 더 많은 추억의 양을 처리할 수 있다고 가정할 때, 전문 워크스테이션은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최소한 32GB의 추억의 오류 수정 코드 기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작자의 조향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지향 모델에 대한 수많은 예외를 제외하면 기존 데스크톱 타워와 비교하여 AIO의 성장 여지가 충분합니다. 개선이나 수리를 위해 AIO를 여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데스크톱 타워의 측면을 여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문제입니다. 그들이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를 따로 쇼핑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한, 고객들과 소규모 사무실 사업가들 모두 맥 미니를 좋아할 것이다.이더넷 케이블을 필요한 시간과 장소에서 항상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연결된 장치가 많은 곳에서 고품질의 와이파이 연결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Intel® Wi-Fi 6E 지원 PC는 특히 30명 이상의 사용자가 동일한 Wi-Fi 엔트리 레벨에 연결된 환경에서 빠른 Wi-Fi 속도, 응답성 성능 및 향상된 안전성 우레탄 사출 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2017년 4월, 스탯카운터는 윈도우보다 더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와 함께 기술의 역사적인 과거와 시대의 종말에 이정표를 선언하였다. 윈도우는 데스크톱에서 계속해서 가장 인기 있는 반면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10 모바일을 사용한다.

예산을 늘릴 수 있다면 Nvidia GeForce GTX 1660 Super 또는 AMD Rade on RX 5500이 탑재된 Pavilion Gaming Desktop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부터 적절한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추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하면 클릭 한 번으로 가장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PC, 타워 및 일체형 제품이 시장의 압도적인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대체 옵션이 있지만 2020년대에는 일반적으로 시장의 점점 더 슬림해지는 부분을 상징한다.

애플이 데스크톱 라인의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맥 프로를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의 모델은 애플이 이미 애플 실리콘 버전으로 대체하기로 약속한 점점 더 오래된 인텔 디자인이다.데스크톱 CPU는 추가적으로 주요 기능인 멀티스레딩을 통합할 수 있는 더 높은 스위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각 CPU 코어가 한 번에 하나의 대체물로서 두 개의 처리 스레드를 처리할 수 있게 한다.

멀티스레딩(인텔이 하이퍼스레딩이라고 함)은 적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경우 성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300달러 이하의 매우 가벼운 작업과 디스플레이 사이니지 작업을 위한 완전한 미니 PC와 300달러에서 600달러 사이의 완전한 서비스가 가능한 작은 타워를 발견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의 편리함 때문에 일체형을 좋아하지만, 만약 그들이 어떤 면에서 개선될 수 있다면, 그것들은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 그리고 지금 약간의 욕구가 있지만 고속도로 아래쪽에 있는 요소들을 추가할 수 있는 방을 원하는 경우, 가장 낮은 XPS는 800달러 이하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거리에서 업그레이드를 계획할 때는 750와트 또는 1,000와트의 전원 공급 장치를 구입하는 데 좀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십시오.오버클럭은 일반적으로 노트북보다 데스크톱에서 더 가능하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진정한 힘을 고려하는 한 가지 좋은 접근법은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다. 저희 목록에 있는 많은 PC들은 바로 여기 디지털 트렌드에 대한 자체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PC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더 강력한 성능을 원한다면 Apple new Mac Studio는 기본적으로 슈퍼차지 Mac Mini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효과적인 M1 울트라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어 예술적인 전문가들에게 완벽하다. 이 데스크톱 PC는 관련 시스템과 달리 구성에 관계없이 AMD Ryzen APU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