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부상을 입고 혼자인 길고양이는 이 3인칭 여행 레크리에이션에서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된 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역사적인 스릴러를 풀어야 한다.

전 세계의 활기찬 지역에서 엄청난 양의 해와 파괴, 파괴를 일으킬 수 있는 타이밍, 방법, 능력을 통해 치열한 차량 기반 싸움의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어리버리 펀치 프로덕션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확장 버전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쓰시마의 자유를 위한 파격적인 투쟁을 벌이세요. 하우스마르크의 유명한 3인칭 슈팅 게임에서 항상 변화하는 외계 행성의 혼돈의 순환을 깨십시오. 라쳇과 클랭크와 함께 차원 간 여행을 통해 당신의 길을 폭파하세요. 그들이 다른 현실에서 사악한 황제를 공격하는 것처럼 차원을 뛰어넘어라.ESRB 점수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진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이 보호된 형태의 예술이며 비디오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라고 판결한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로 이어졌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로 제공되는 두 확장 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확장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미디어는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읽기 전용 추억 때문에 작동하거나, 더 빠른 로딩 기간과 나중에 업데이트를 위해 참가자 플랫폼 네이티브 스토리지에 기본 속성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치 미디어 유형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용 컴퓨터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알약 컴퓨터 시스템을 통 먹튀사이트 한 모바일 게임,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원거리 클라우드 게임 등으로 사업이 확장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의 유형과 기능에 따라 광범위한 장르로 분류된다. 게임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저작권이 없기 때문에 스타일 게임의 게임플레이 개념은 때때로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복제되고 구성된다.2009년 5월, 어쌔신 크리드 II의 직원 수는 450명으로 보고되었다. 생산 가격을 회복하기 위해 완성된 이니셔티브를 시장에 투입하기 위해 더 높은 변형률과 혼합된 그룹 측정의 진행으로 인해 마감 기한을 놓치거나 게임을 서두르거나 미완성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다. 미국 내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범유럽 게임 정보는 영국, 많은 유럽 연합 및 기타 유럽 국가들을 오버레이하여 이전의 국가 기반 방법을 대체하였다. PEGI 시스템은 3+, 8+, 12+, 16+, 18+를 포함하는 최소의 정말 유용한 연령에 기반한 등급의 콘텐츠를 사용한다.

더스트포스는 게임플레이가 플랫폼 간 도약을 수반하기 때문에 플랫폼 레크리에이션 스타일을 대표한다.

컴퓨터나 좋은 친구에게 문제를 제기하거나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의 시합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액티비전은 캘리포니아 남부 지역의 모든 열렬한 게이머들과 비플레이어들이 출시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을 테스트로 플레이하는 것을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