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um of Modern Art는 2012년부터 지속되는 Architecture and Design Collection에 총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하나의 온라인 게임 콘솔을 추가했습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에 대한 리뷰가 합쳐졌다.1972년에는 아케이드 게임 퐁과 최초의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출시되었다. 산업은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거치며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관리의 손실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의 성장은 제조업체, 출판사, 유통업체, 소매업체, 콘솔 및 기타 제3자 제조업체와 함께 스포츠를 시장에 내놓기 위한 수많은 기술을 필요로 한다.
비디오 스포츠 문화(Video sport culture)는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 플레이를 중심으로 형성된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PC와 비디오 게임의 인지도가 증가함에 따라, 대중적인 전통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스포츠 문화는 또한 모바일 게임의 증가하는 명성뿐만 아니라 인터넷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왔다.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를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 영화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대화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과 같은 다양한 기능에 빌더가 접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개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대안적인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적인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는 게임 개선 키트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스포츠에 추가할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다.
예외적으로 공포 레크리에이션 장르는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 비디오 게임은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콘텐츠 재료 등급 요구사항의 주제가 될 수 있다.
영화 콘텐츠 순위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 등급 타이핑은 모든 연령대에서 10대 이상, 성숙한 성인 전용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골 연령 그룹을 결정한다.
문명은 위험에 처해 있고, 그것을 지키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이 턴제 기술 레크리에이션에서 외계인의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그룹을 이끌어야 합니다. 초현실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추억을 되살리고, 친구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하십시오.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은막 희망자의 잘못된 작품들을 조사하세요. 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형 세계를 탐험하고, 다채로운 매치 3 모험 레크리에이션 위에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건설하세요.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이 감성(좋은 방향으로!) 숨겨진 객체 게임은 찾고 발견할 수 있는 수많은 특이한 캐릭터들과 가젯들을 특징으로 한다.
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사람들의 신뢰를 잃어버렸다. 신인 요원인 로이드 배닝스, 크로스벨스 시장의 손녀 엘리 맥도웰, 구술 벳엔드 가입코드 꾼을 휘두르는 젊은 마법사 티오 플라톤, 전직 경비원 랜디 올랜도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4명은 완전히 새로운 부서인 특별지원팀에 배정되는데, 이들은 역경에 맞서 힘을 붙일 수밖에 없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