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쇼핑에 대해 완전히 틀렸고 왜 이 보고서를 읽어야 하는지

1902년에는 에니, 1852년에는 프랑스의 르봉 마르세, 1905년에는 프랑스의 갈레리 라파예트가 수상했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최신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완전히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구매자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에서 유리로 된 가정용 창문은 중세 시대에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다.1907년경 미국 내에서 시작된 이 트렌드 쇼는 많은 쇼핑몰들의 주요 특징적인 행사가 되었고 슈퍼스타들의 등장 또한 큰 효과를 거두는데 사용되었다. 그 테마 행사들은 쇼핑객들을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노출시키면서, 국제적인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특징으로 했다. 17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점진적으로 소매업자와 쇼핑 센터에 접근했고, 이것은 구매자들의 쇼핑 경험을 변화시켰다.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적, 지역 사회적 기업들과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 가치를 부여한다.

근린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와 제품,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목적지 소매업에 해당하는 다른 종류의 소매업자와 다르다. 인근 소매점에는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소매점, 카페 및 테이크아웃 매장이 포함된다. 행선지 소매점은 선물 아울렛, 앤티크 아울렛,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임러와 유사한 매장을 포함한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전형적으로 구형의 수량이거나 때로는 행운의 숫자이다. 역사적으로, 가격은 물물교환이나 협상 시스템을 통해 확립되었다. 고정 가격을 적용한 최초의 소매업자는 18세기에 팔레로얄에서 선진화된 소매업자로 간주된다. 이 소매상들은 사치스러운 사진을 재배할 수 있도록 과도한 가격 유지 시스템을 채택했다. 그들의 상류층 고객들을 위해, 고정된 가격은 그들이 물물교환 반려토이 을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났다.원칙적인 부분에서, 구매는 즐거움이라기보다는 다소 귀찮은 일로 여겨졌다. 러시아 소방관들은 모스크바 교외의 킴키에 있는 쇼핑 센터에서 거대한 화재와 싸웠습니다 [알렉산더 네메노프/AFP] 러시아 정보 회사들은 응급 구조원들이 달성 가능한 원인으로 “아손”을 고려하고 있었다고 이전에 보고했습니다. 이 쇼핑 센터는 모스크바 공간의 첫 번째 이케아 매장 중 하나를 포함하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서 출발하기 전에 꽤 많은 서구 소매 체인점들의 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