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자동차 장치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소비자가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역할을 수행했으며 TV 점수, 홍보, 셀 커머스 등에 많은 추가적인 영향을 미친다. 모바일 오디오 스트리밍 또는 모바일 비디오와 유사한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1억 명 이상의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온라인 비디오 컨텐츠에 액세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비디오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디를 어슬렁거리는지 생각해 보세요.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오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모건이 제공합니다. 당신의 이상적인 쇼핑 아바타가 활기가 없는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회사인 소셜 락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때 초대 전용 배열로 약간의 인기를 얻기도 했다. 오늘날,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각 IOS 및 Android 장치에서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큰 홍보 수준은 그것이 각 B2B와 B2C 회사들에게 정말 잘 작동하고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인데,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컴백을 했다.아래의 2022 새싹 사회 지수™ 인포그래픽은 응답 시간에 관한 소비자와 유형의 기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정보원이 부족하거나 소규모 팀의 일원일 때 적시성은 어려운 일이다. 스프루트의 어드밴스드 리스닝을 활용하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방법을 구성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방법에 대한 추가적인 영감을 원한다면, 추가로 배우기 위해 2022 새싹 사회 지수™를 반드시 얻으세요. 업계 경쟁업체를 파악한 후에는 경쟁력 평가를 사용하여 경쟁업체의 성능을 개인별로 신속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경쟁자를 찾기 위한 가장 간단한 접근법은 구글 검색을 통해서이다. 누가 나타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가장 소중한 핵심 문구, 문구, 거래 문구를 찾아보세요. 기업가의 3분의 2 이상은 향후 12개월 동안 예산의 최소 4분의 1을 메타버스 전술에 투자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야기는 특히 당신의 팔로워들을 무대 뒤로 데리고 가서 당신의 소셜 피드를 정말로 개인적으로 느끼게 하는 데 가치가 있다.
그것은 추가적으로 그들의 능력을 팔로워, 잠재적인 잠재력, 심지어 채용 장치로 사용될 때 잠재적인 직원들을 향해 확장한다.
현재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왜 그렇게 많은 회사들과 마케터들이 그들의 제품을 광고하고 잠재적인 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하기 위해 채널을 사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구매자 캐릭터와 시청자가 누구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의 욕구와 추구를 적절히 목표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수익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좋은 예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20만 명의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제품을 홍보합니다.이는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성화되거나 활성화되지 않으면 구글 검색에서 덜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스타그램은 월평균 1억 3천만 명의 고객과 1.46%의 상호작용 요금을 가지고 있으며, 트위터는 월평균 2억 1천만 명의 사용자와 0.03%의 상호작용 요금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많은 회사에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전략은 천문학적인 예산을 요구하지 않습니다.이상적으로, 위에서 설정한 마케팅 목표를 한 눈에 살펴보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답변을 제공할 측정 기준을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모형 인식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에는 사후 도달이 관련 통계량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소셜 채널을 통해 얼마나 멀리 퍼져나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너무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한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위한 광고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인식하지 못한다.
일부 기업은 단순히 일부 하급 직원에게 회사의 소셜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단지 그들이 더 어리다는 이유로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