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제휴 마케팅에 대한 편견 없는 견해

그것이 제공하는 주요 이점은 기본적으로 제휴 링크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한 곳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위치의 각 하이퍼링크를 통해 업데이트됩니다. 이것들은 계열사의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한 또 다른 효과적인 전략일 수 있다.

가맹점 제휴 프로그램의 성과 여부를 가맹점 마케팅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수입을 창출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기업을 추가 상근직과 유사한 것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얼마나 빠르게 처리하는지는 매우 개인적이다. 예를 들어, Tom Dupuis는 2년 만에 2만 달러에서 8만 달러로 연간 수익을 15만 달러로 어떻게 도약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렸다. 아니면 수십 명의 계열사 사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매혹적인 게 오피사이트 시물을 배우십시오. 솔루션은 매우 다양한데, 한 제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000달러의 수입을 올렸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약 310달러!)를 하는데 3개월이 걸린 이유를 설명했다.세계가 온라인에서 여분의 시간과 돈을 소비함에 따라, 마케터들은 이 통신 채널을 활용하는 방법을 발명했고, 웹사이트 소유자들 간의 파트너십을 위한 대안들이 시작되었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사이트 방문자 유형 내에서 상인들에게 제공한 홍보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포함하여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다. 상인들은 새로운 청중을 확보하는 방법을 발견했지만, 그들의 홍보가 실제 판매일 때만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방법도 발견했다. 비록 많은 수익성 있는 계열사 기업가들이 하루 만에 현금이 들어오기 시작한다고 말할지라도, 이것은 전형적인 것이 아니다. 당장 큰 소득을 보지 못할 때 자책하지 마라.첫 번째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무연고” 또는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틈새 내에서 어떠한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언급된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로 캠페인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수수료를 얻기를 바라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쉬운 방법은 당신의 웹로그 게시물과 인터넷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를 넣고 그것들을 그곳에 두는 것이다. 당신은 결과적으로 어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이 위의 레코드에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사용하기 시작할수록 제휴 웹 마케팅으로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또는 웹로그를 통해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은 당신의 개인의 상품을 만들거나 팔 필요 없이 할 수 있다.

홍보대사, 인플루언서 및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패키지를 쉽게 감독하고 관찰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실제로 학위 경쟁의 장이라는 것입니다. 제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받을 필요는 없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컴퓨터, 웹 연결, 그리고 동기부여이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어떤 소셜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PPC를 적절하게 투자할 방법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