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볼: 장단점

녹아웃 경기에서 우승자가 필요한 장소에는 다양한 방법을 추가로 사용하여 교착 상태를 타개할 수 있다.

일부 경기에서는 재경기를 실시할 수 있다.

규정 시간이 끝날 때 동점이 된 경기는 두 번의 추가 15분 간격으로 구성된 추가 시간에 들어갈 수 있다.

연장전에서 득점한 골은 경기의 최종 등급에 의존하지만, 페널티 마크의 킥은 토너먼트의 다음 부분으로 진행되는 스태프를 해결하는 데만 사용된다. 1848년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처음 만들어진 케임브리지 규칙은 축구와 함께 이후의 코드의 성장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 케임브리지의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이튼, 해로우, 럭비, 윈체스터, 슈루즈베리 칼리지 대표들이 참석한 회의에서 케임브리지 지침이 작성되었다.어떤 학교들은 공을 운반할 수 있는 스포츠를 선호한 반면, 다른 학교들은 공을 차고 드리블하는 것이 촉진되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했다. 이 두 진영으로 나뉘는 것은 부분적으로 경기가 진행되는 상황의 최종 결과였다. 예를 들어, 당시 차터하우스와 웨스트민스터는 지역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제한했다; 남학생들은 교직원 예배당 안에서 그들의 구기 경기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힘들고 굴러다니는 비디오 게임을 채택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축구 국가대표팀 간의 첫 국제 경기가 잉글랜드 축구 협회의 권한 아래 오벌에서 열렸다. 일반적인 성인 축구 경기는 각각 45분씩 두 번의 후반전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하프는 반복적으로 실행되는데, 이것은 공이 플레이되지 않을 때 시계가 정지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심판은 경기의 공식적인 시간 기록원이며, 교체 선수, 부상 선수, 기타 정지 시간 등을 통해 잘못된 시간을 허용할 수 있다.

이 추가 시간은 FIFA 문서에서 추가 시간으로 식별되지만, 대부분 정지 시간 또는 해를 입히는 시간으로 언급되며, 잘못된 시간은 동의어로 사용될 수 있다.

정지 시간은 심판의 단독 재량이다.일단 월드컵이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천천히 방법을 제공하면, 축구 추종자들은 갑자기 회원 가입 운동에 다시 뛰어들 것이다. 하계 올림픽을 제외하고 다른 어떤 스포츠 행사도 지금 FIFA 월드컵으로 그 자체를 가늠할 수 없다. FIFA 월드컵의 첫 번째 버전은 1930년 우루과이에서 열렸고 그 이후로 매 4년마다 돌아왔다. 1991년에 첫 번째 여자 월드컵은 중국에서 열렸고 그 이후로 매 4년마다 열렸다. 축구만큼 열정을 보여주는 스포츠 활동은 드물다.1894년, 노츠 카운티와 볼턴 원더러스 간의 마지막 FA컵에는 37,000명의 관중이 참가했다. 축구 경기장 발전의 이정표는 마라카낭 경기장의 발전이다. 1950년 12개월 동안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웅장한 경기장은 거의 200,000명의 사람들을 위해 준비되었다. 다른 어떤 스포츠도 비디오 게임을 개최하기 위해 지어진 그 정도의 규모의 경기장을 본 적이 없다. 역사의 많은 이슈들과 마찬가지로, 소녀들은 게임에서 협력하는 것에서 제외된 오랜 시간 동안 있었다. 여성들이 축구를 시작한 것은 19세기 후반이 되어서였다.맨체스터 시티의 스타는 가레스 사우스게이트가 8강전에서 프랑스에 2-1로 패했을 때 카타르에서 열린 토너먼트에서 잉글랜드가 탈락한 후 휴식의 일환으로 미국에 도착했다. 그릴리쉬는 상징적인 뉴욕 레스토랑 조스 피자의 페퍼로니 피자 조각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자신의 스냅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국제축구연맹(FIFA)이 월드컵 최종전에서 아르헨티나가 프랑스를 승부차기 끝에 꺾은 데 이어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 팀 동료 킬리안 음바페를 포옹으로 위로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프랑스는 음바페스의 해트트릭으로 두 차례 대회에 복귀한 뒤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3-3으로 비긴 뒤 승부차기 끝에 4-2로 패했다.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에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프로의식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규칙 속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 꽁머니 1870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전통적인 형태의 카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러프 앤드 텀블 게임에 방법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X. 만약 어떤 선수가 그의 적들이 목표로 하는 방향으로 공을 가지고 달려야 한다면, 다른 측면의 참가자들은 그를 공격하거나, 잡고, 여행하거나, 해킹하거나, 공을 빼앗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