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소품(볼, 로프, 후프 등)과 완전히 다른 종류의 액션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매우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기능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비즈니스 강화에 대한 논의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게임은 조직의 행동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들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인 반면 다른 것들은 놀이와 보고를 위한 쉬운 디자인이다.역사적으로 가장 뛰어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구현하는 놀랍도록 실용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을 통해 진정한 몰입형 전문 지식을 갖춘 친구와 함께 싸우십시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정원에서 할 수 있는 야외 게임이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주제보다 작은 잔디의 공간. 역사적으로 스포츠 주제로 행해지는 많은 변형된 비디오 게임들은 입구나 뒷마당에서 집에서 사용하기 위한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된다. 일반적인 정원용 비디오 게임으로는 말굽, 숄, 크로켓, 보체, 잔디볼 등이 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겉보기 장치를 사용하지 않는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가이드라인을 가진 게임들은 설정이 변경될 경우 완전히 다른 게임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
이 경험은 종종 기존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는 완전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구현한다.
멀티플레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은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를 구현한 게임이다. 2009년 현재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팀 구성은 그러한 활동의 표준 초점이다. 게임은 경쟁적인 스포츠에서부터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동작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한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플레이어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가능할 때마다 상대편 선수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게임, 규칙, 경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적절한 개요를 제시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비트겐슈타인은 이로부터 개인이 가족의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시간적 여가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약간의 지식을 핵심으로 하며, 실제로 텍스트나 구어로 데이터를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이 스타일은 또한 승리, 패배 또는 무승부, 비밀번호, 25,000 달러 피라미드와 유사한 많은 스포츠 전시회를 포함하고 있다.
양자 스포츠 원리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데이터의 도입은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기술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발견되었다.클릭기, 게임 운전 및 비디오 게임 캡처와 같은 기본 클래스는 웹 페이지의 주 365벳 요 부분에서 찾을 수 있지만 올바른 레크리에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하위 범주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을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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