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기본적인 사실들

예를 들어, 종이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를 포함한다.

롤플레잉 스포츠라는 용어는 온라인 게임 산업에서도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것들은 또한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1인용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인터넷을 통해 상호작용하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전문성은 일반적인 롤플레잉 게임과는 상당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 등이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ting video game, MMORPG)에는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 등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큰 공간, 엄청난 양의 에너지나 체력, 또는 박스에 들어있는 것들을 제외하고는 전문적인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와 아이템, 컴퓨터)에 따라 분류되기도 한다.

다른 도구들은 특정 지역에 매우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독특한 보통 카드를 가지고 있다.

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들은 주로 스포츠 작품의 발전과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만들고, 그 위에서 스포츠의 다른 부분들을 수행한다.

그것은 빨랐다, 나는 페이팔로 지불해야 하는 위치에 있었고 비용이 발생한 후 즉시 코드를 얻었다. 온 배그핵 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와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다. 플라톤과 유사한 초기 산업적 방법들은 그의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광범위하게 유명한 게임들 중 최소한이었다.도쿄를 탐험하고, 새로운 페르소나를 열고, 개인 도둑 소굴을 사용자 지정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스토리 아크, 컷신, 대체 엔딩 등을 발견하십시오! 심지어 우리 중 가장 노련한 팬텀 도둑들에게도 페르소나 5 로얄은 관례를 무시하고 내부의 시설을 밝혀내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새로운 모델이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들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수행된다; 일부는 전용 소비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하다.어리버리 펀치 프로덕션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확장 버전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쓰시마의 자유를 위한 파격적인 전쟁을 치르십시오. 라쳇과 클랭크와 함께하는 차원간 여행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파괴하세요. 그들이 다른 현실에서 사악한 황제를 공격하는 것처럼 차원을 뛰어넘어라. 20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라스트 오브 어스의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잊지 못할 캐릭터를 경험해 보십시오. PS5™ 콘솔의 힘으로 독특한 블록버스터부터 혁신적인 인디까지 원하는 비디오 게임을 찾아보십시오. 모든 Xbox 콘솔 및 PC 게임의 전체 카탈로그를 검색합니다.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인 다수를 점유하고 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 한 벌을 게임 플레이 요소로 구현하는데, 보통 무작위화를 위해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사용된다. 반대로, 크립비지와 유사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보통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된 이러한 요소들은 단순히 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최선의 방법이다.많은 독립 게이머들이 있는 게임들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타이핑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개념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기간 스포츠는 여가를 위해 행해지는 실제 스포츠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이론에 의해 계율로 설명될 수 있는 경쟁적 활동을 의미할 수 있다.

검을 들고 마법을 부리거나 메카에 탑승하십시오.보드 게임은 중앙 장치로 플레이어가 서 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가 토큰을 전송하는 지도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게임은 턴제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플레이어는 이적을 고려하고, 다음 참가자는 동일하게 행동하며, 한 플레이어는 그들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와 반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