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들이 실제로 기업으로서 당신과 함께하는 것보다 더 일찍 눈을 끄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시청자들을 더 잘 알기 위해서는 이것이 효과적인 참석 방법 중 하나일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무엇을 가장 추구하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페이스북은 현재 인스타그램에 크로스 포스팅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를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당신은 콘텐츠 자료를 각각의 방법으로 공유할 수 있다.
공유 설정을 변경하기만 하면 더 많은 사용자에게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것의 형성 시대에, 제조업자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려는 희망 속에서 사용자들을 회사의 웹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했다. 전통적인 소매업의 영업 수익률은 계속해서 아니라고 말한다.
한편, 온라인 상점들은 최근 영업이익률이 개선되고 있다(Wang et al., 2016, Yu et al., 2019).이것은 불쾌한 변화는 아닐 것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변화를 따라가야 한다.
그런 다음 청중을 인식하고, 소셜 컨텐츠 캘린더를 사용하여 실제 컨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실행하고, 캠페인 성과를 전체적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캠페인의 효율성을 추적하면 캠페인의 성패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마케팅 캠페인이 진행 중인 동안에도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시청자들에 대한 더 높은 참조는 당신을 더 충성스러운 전망으로 이끌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경쟁 방식을 뒤로하고 당신을 중소기업 스포츠에 앞으로 나오게 할 것이다. 그리고 이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되는 것은 기업가, 마케팅 담당자, 심지어 블로거들에 의해 이 기회가 최대한 활용된다면 좋은 이익이 될 수 있다.
더 큰 소비자층에 어필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잘 알고 있는 곳에서 당신이 먼저 브랜드 인지도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우리는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꽤 광범위한 정의를 취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당신의 관심사로 https://snspro-web.com 받아들인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것들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YouTube와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추가로 볼 수도 있다.
어떤 상황에서는 트위치와 같은 스트리밍 앱이 시청자에게도 적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증가나 자연스러운 참여도의 감소를 본다면, 그것은 알고리즘이 바뀌었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광고에 의해 묻히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수 있다.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작은 사업을 공고히 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컨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사진을 제품과 함께 공유하도록 권장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연결하고 흥미롭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소규모 사업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게시물에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필에서 Facebook 쇼핑 섹션 또는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메트릭을 검토하고 관리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의 캐릭터와 시청자가 누구인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의 욕구와 추구를 적절히 공략할 수 있습니다. 2021년 HubSpot 블로그 리서치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의 경우 기업가들의 높은 목표는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다.리브랜드리는 아마도 브랜드 하이퍼링크와 사용자 정의된 짧은 URL을 만들기 위한 가장 진보된 하이퍼링크 단축자일 것이다.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각 유용한 정보 뒤에는 하이퍼링크가 있습니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한 다음 마케팅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혼합물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살펴봅니다. 다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Reddit, Tumblr 및 Storify와 함께 통합할 수도 있으므로 훨씬 더 많은 피드백과 고객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Hootsuite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여 하나의 로그인 바로 아래에 단일 대시보드로 가져오고,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모든 채널에서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고 전체 콘텐츠 분석을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조언은 무엇이 참여할 것인지는 청중에 달려 있기 때문에 시장 분석을 먼저 하는 것”이라고 모건은 말했다. 시청자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알게 되면, 이러한 관심사에 관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