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처음으로 추적을 시작할 때마다 컨텐츠 자료와 전략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때까지 모든 것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다양한 클릭 수를 통해 급여를 받는 경우 해당 메트릭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당 급여를 받는 경우 전환 수수료 메트릭만큼 많지는 않지만 클릭 스루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을 통해 무언가를 검색하면 페이지 상단에 유료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것들은 조직의 주요 웹사이트 내에서도 광고될 수 있다.
STM 포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계열사 기업가의 81.2%가 연간 2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군은 완구로, 최종 1년 내 109%의 성장률을 보였다. 이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103%), 주거용 창호(86%) 순이다. 출판사의 31%는 제휴사 순 마케팅이 그들의 높은 세 가지 수입원 중 하나라고 말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완전한 사업을 구축할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그들의 상품을 팔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져야 한다.
블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다른 형태의 콘텐츠에서, 나는 내 제휴 링크를 다소 특별하게 공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처음, 중앙 및 제출의 끝. 이러한 제품을 찾기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여러분이 직접 사용해 본 제품을 통해서입니다. 당신이 어떤 틈새에 있든, 당신이 사용하는 도구와 공급자들의 목록을 만드는 데 시간을 좀 쓰십시오. 당신은 어떤 것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 생기면 바로 제휴사로서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많은 문제나 초기 가격 없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제휴사 넷 마케팅에는 웹 최적화가 전부라는 전형적인 속설이 있다.
아마도, 당신은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다른 사람의 대안으로 구매하도록 하려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서만 구매 주문과 함께 올 수 있는 보너스를 던지세요.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주어라. LeadPages용 웹 세미나의 스크린샷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내 및 게시물에서 재 오피 생을 포함하는 장소에서 개인에게 제휴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이 두 가지 이슈를 함으로써, 제 시청자들은 제가 그들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악기들만 구입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내가 사용한 것을 알고 내가 제안하는 제품 내에서 고려한다.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물건들이고 내가 무언가를 얻는데 도움을 준 것들이다. 제품 내에서 자신이 없고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홍보하지 않겠습니다.지금부터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한 진실과 진실만을 밝혀봅시다. 만약 당신이 아직 그것에 정통하지 않다면, 당신은 몇 가지 틈새시장을 배우는데 시간을 쓸 준비가 되었는가? 만약 당신이 유망해 보이는 틈새시장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복습하고 당신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