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판매를위한 커미션을 만들 것입니다 커미션은 제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제휴사는 거래를 이메일로 보내고 당신은 정기적 인 수입처럼 돈을 벌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속하게 몇 개의 짧은 기사를 게시하고 항복 할 것입니다 무엇 낭비 그들은 바이러스 효과의 혜택을 잃을뿐만 아니라 모든 좋은 게시물이 인터넷에서 즐거움을 얻을뿐만 아니라 (사방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 됨) 마찬가지로 시간이 매우 귀중한 자원이며, 무언가에 많은 비용을 상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됩니까?
어떤 사람들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짧은 기사를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에서 놀고 SEO 활동을 수행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 당신은 대답을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우려를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방법을 설정 하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 한 부분은 단순히 가는 것입니다, 뭔가를 시도 하 고 수정 하 고 거기에서 적응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 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당신은 직접 연결에 의해 당신의 상인에게 트래픽을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려면 좋은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환상적인 콘텐츠로 방문자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 광고를 판매 (과 같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그 이상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이것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가져올 필요가 있습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당신에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지 주목하십시오. 최고의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있습니까? 내 말은 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니까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최소한의 발견이 필요해.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항목의 작성자가 개인 항목을 조언 할 때 수행됩니다.이 극단적 인 계열사 및 일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시간의 대부분을 투자했습니다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소유물은 수입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제휴 서비스에 출연하면. Extremely Affiliates의 대다수는 잠재 고객에 대한 엄청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시간을 빌딩에 사용했습니다.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가장 훌륭한 이메일을 모니터링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많은 경우에 이메일을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하고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활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기대하십시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합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웹 사이트에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포함합니다.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플래티넘 팁!사이트에 제휴사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끈으로 묶인 물병을 고려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꺼낼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를 간과하라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이다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5%의 효과만 누리거나 그 이하도 누릴 수 있다
자신의 뉴스 레터를 사용하면 고객으로부터 신뢰, 관계 및 충성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제휴사 제품을 홍보하고자하는 사람들입니다. 실제로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반복해서 마케팅 할 수있는 목록을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입니다. 일상적으로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을 연구하고, 특정 틈새 휴!나는 단지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믿는 것에 지쳤다.